[시경Today-유통] 로얄앤컴퍼니,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로얄앤컴퍼니,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6.0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얄앤컴퍼니
사진=로얄앤컴퍼니

 

로얄앤컴퍼니,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 진행

로얄앤컴퍼니가 프리미엄 욕실 ‘2021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 출시를 기념해 ‘욕실 뉴모델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로얄앤컴퍼니는 위생과 건강을 생각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 ‘2021 로얄컴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흐르는 수돗물을 살균수로 바꿔 토수하는 ‘로얄바로살균수’ 기능은 욕실 5대균을 99.9% 살균한다. 위생 건강케어 솔루션인 클린 코팅 도기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로얄컴바스는 RX2, RX3, RX4 세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특히 RX4는 비스포크 디자인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춰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로얄앤컴퍼니는 로얄컴바스 출시를 기념해 욕실 뉴모델링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담은 로얄앤컴퍼니 고객센터와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쇼룸 ‘로얄라운지’와 화성에 위치한 아울렛인 ‘로얄엑스’에서는 제품 체험과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로얄컴바스 출시에 맞춰 공개한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얄컴바스 캠페인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로얄컴바스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금액에 따라 로얄앤컴퍼니의 인기 모델인 ‘스완 싱크수전’과 ‘프리미엄 비데’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얄앤컴퍼니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 론칭

코웨이가 1일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아파트 환기장치는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실내에서 발생한 이산화탄소, 라돈, 포름알데히드 등을 쉽게 배출할 수 있으며, 외부의 미세먼지, 꽃가루, 벌레 등의 오염물질을 걸러 맑은 공기만 집안으로 들어올 수 있게 하는 기계식 환기 설비다. 아파트 환기장치는 2006년도 이후 지어진 100세대 이상 아파트에는 대부분 설치돼 있다.

코웨이는 체계적인 실내공기질 관리를 통한 위생 강화를 위해 환기장치 클리닝 및 필터 교체 등 전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를 1일 론칭한다.

코웨이에 따르면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는 총 7단계로 구성된다. 실내공기질 관리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사용 환경 진단부터 제품 점검, 분해 청소, 필터 교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에코탈취 연무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해 배기구를 통해 거실은 물론 각 방 등 집안 곳곳의 냄새까지 잡아준다.

사진=휴테크
사진=휴테크

 

휴테크 안마의자, 창원직영점 확장 오픈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고객들의 쾌적한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위해 창원직영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이전한 휴테크 창원직영점은 인근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위치해 유동 인구가 많을 뿐만 아니라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지리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휴테크는 최근 소비자 접점을 가깝게 하기 위해, 지역별 매장 오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장 내에는 자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외에도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인 신제품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을 비치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휴테크 정윤기 이사는 “휴테크는 안마의자가 최근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질 높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직영점 방문 고객들은 총 3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및 직영점 영업시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한킴벌리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서브원과 지속가능한 제품 공급 확대 위한 MOU

유한킴벌리와 국내 최대 MRO 구매 솔루션 전문기업 서브원은 고객사의 ESG 경영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가능한 제품 공급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서브원의 B2B 고객사들은 ▲FSC 인증 등 비훼손 산림환경에서 길러진 나무를 사용한 제품 ▲환경표지인증제품 ▲지속가능한 원료가 적용된 제품 ▲생분해 클레임 제품 등 유한킴벌리의 친자연 제품들을 공급받을 수 있게 됐으며, 플라스틱 사용 절감, 환경 보존, 자원 순환성 향상 등 ESG 경영 가치 제고에 동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는 2016년 서브원 전용 상품 (PNB) 개발을 시작으로 협력을 강화해오고 있으며, 이번 협약은 ESG 경영의 구체적 실행이라는 공동의 목적에 따라 만들어진 첫 사례로 평가받는다. 유한킴벌리가 서브원의 ESG 경영 솔루션을 통해 공급할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는 유한킴벌리 고유의 UCTAD 공법을 적용해 종이로 만든 친자연 물티슈로 플라스틱 프리 제품이며, 산업전반에 ESG 경영을 확산하는데도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유한킴벌리와 서브원은 친환경 활동 지원 및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사들이 ESG 경영에 부합하는 소모성 자재 구매를 확대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군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상반기 공급예정인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뿐만 아니라, 친환경 유흡착재, 자원절감에 특화된 크리넥스 롤핸드타올, 절수형 변기에 최적화된 크리넥스 에어셀 화장지 등을 제안, 고객들의 ESG 경영 실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