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SPC그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SPC그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0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 이미지. 사진= SPC그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 이미지. 사진= SPC그룹

 

SPC그룹, '여름을 부탁해' 캠페인

SPC그룹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주거환경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고객과 함께 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해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게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유하면 SPC그룹이 일정금액을 적립해 대신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사회공헌이다.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부터 5만5000여 명의 고객 참여를 받아 100여명(33가정)에게 1억원을 지원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거복지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기부금은 취약층 어린이들을 위한 주거환경개선비로 사용된다. 

캠페인 참여는 해피앱 내 메인화면 또는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탭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응원 댓글 참여자 200명을 선정하여 모바일 제품교환권 '해피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틱케익 2종 리뉴얼 출시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스틱케익 2종 리뉴얼 출시 제품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끼리, 스틱케익 2종 리뉴얼 출시

이디야커피가 1일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손잡고 '스틱케익'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틱케익 2종은 함유 크림치즈를 전량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워진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의 '스틱케익 2종'은 '스틱케익 플레인 치즈'와 '스틱케익 블루베리 치즈'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스틱케익 2종은 프랑스 크림치즈 '끼리'(Kiri) 치즈를 사용해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한 단계 더 높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맛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금淸 우유도넛 이미지. 사진= 던킨
소금淸 우유도넛 이미지. 사진= SPC

 

SPC 던킨, '소금淸 우유도넛' 출시

던킨이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저지 우유'와 '말돈 소금'을 원료를 활용해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소금淸 우유도넛'을 6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소금淸 우유도넛'은 지난 1월 출시한 '우유도넛'의 높은 인기를 잇기 위해 출시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특히, 영국 저지섬에서 서식하는 황금빛을 띈 '저지종(Jersey)' 젖소에서 나오는 '저지 우유'가 사용돼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강화했다. 

이외에도, 던킨은 달콤한 피치아이스티 위에 '말돈 소금'으로 만든 소금 크림폼을 듬뿍 올린 '소금크림 폼 피치아이스티'도 함께 선보인다. 

베이비본죽 3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본죽
베이비본죽 3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 본죽

 

베이비본죽, 론칭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베이비본죽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2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베이비본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2일까지 베이비본죽 공식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월령과 성장 단계에 맞는 식단을 비롯한 전 상품 구입 즉시 할인 적용된다. 

같은 기간 미술·촉감·모래 놀이 등 활용도 높은 친환경 무독성 플레이 매트를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등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 #내돈내산 #베이비본죽과 함께 베이비본죽 이용 후기 작성 후 해당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기간 내 등록 시 자동 참여되며, 게시글을 통해 추천인 수가 3명 이상 발생하면 당첨된다. 사은품은 이벤트 종료 후 25일 이내 당첨자 개별 연락 후 발송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죽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테킹 콤보'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포테킹 콤보'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 '포테킹' 라인업 강화... '콤보·하바네로' 출시 

bhc치킨이 1일 전국 매장을 통해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2종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하는 것은 물론 치킨에 대한 선택의 폭을 확대해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후라이드치킨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구축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포테킹 콤보'는 포테킹을 오롯이 닭 다리와 날개 부위로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 마리 주문 시 아쉬웠던 부분육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 제품이다.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는 남미의 대표적인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 고추와 토마토, 칠리를 더해 특별한 매콤함이 돋보이는 '스윗하바네로소스'를 찍어 먹는 메뉴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특화된 제품이다. 

처음처럼 PET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PET 리뉴얼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 '처음처럼' PET 제품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6월부터 '처음처럼'의 PET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한 처음처럼 PET제품은 처음처럼의 대표적 속성인 '부드러움'과 '한국 대표 소주'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한국의 곡선 미(美), 소박함과 정갈함이 잘 드러난 전통 도기(陶器)류에서 디자인을 따와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리뉴얼한 처음처럼 PET는 투명한 제품 패키지, 하얀 톤의 제품 라벨에 이어 병뚜껑 역시 기존 소주류 제품과 달리 은회색으로 바꿔 색감의 연속성을 더하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50ml, 500ml 용량의 신제품은 홈술, 혼술 증가 등으로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의 기호를 맞춤과 동시에 용량의 다양성을 통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

새로 출시된 '국순당 생막걸리' 제품 이미지. 사진= 국순당
새로 출시된 '국순당 생막걸리' 제품 이미지. 사진= 국순당

 

'국순당 생막걸리', 유산균 발효 제법 적용 출시

국순당이 대표 상품인 '국순당 생막걸리'를 5단 발효 제법을 적용해 산뜻한 풍미를 강화하고 라벨 포장을 변경한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가장 큰 변화는 발효 제법의 개선이다. 새롭게 출시한 '국순당 생막걸리'는 기존 제품의 두 번의 쌀 발효 과정에 추가로 세 번의 유산균 발효 과정을 더해 5단 복합발효제법을 적용했다. 

더불어 유산균 발효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된 기분 좋은 산미와 국순당이 직접 배양한 막걸리 전용 효모가 만들어 내는 과실 향미가 어우러져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패키지도 품질을 고려해 풀쉬링크 라벨로 교체했다. 풀쉬링크 라벨은 패트병 전체를 감싸는 라벨 포장으로 가시광선을 차단해 빛에 의해 품질이 저하되는 것을 차단해 준다. 

패트병은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패트병을 사용하여 환경적인 측면도 고려했으며, 라벨에는 절취선을 넣어 분리배출이 용이하게 했다. 현대적 감각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단순화한 투톤 칼라로 모던하고 고급감을 더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