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 진행
상태바
NH투자증권,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5.3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주식 1주·5달러 지원금 랜덤 지급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31일부터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QV고객 대상 '새봄맞이 MOVE MOVE 이벤트' 이후 진행하는 두 번째 해외주식 이벤트로 해외주식 매매 고객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QV계좌에서 해외주식을 1회 이상 매매한 고객에게 해외주식 1주 또는 투자지원금 5달러(USD)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미국 주식은 NH투자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상위 200종목 가운데 거래량과 추천여부 등을 고려한 30여개 종목이다.

스타벅스·페이스북·엔비디아·테슬라 등도 포함돼 있다. 당첨된 주식은 6영업일 후 고객 계좌로 입고되며, 투자지원금 당첨 시 2영업일 후 입금된다. 단 해당 이벤트는 QV 개인 고객 중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내 해외주식 매매 후 '이벤트 결과 확인하기' 창을 클릭해야 한다.

NH투자증권 영업전략본부 송지훈 본부장은 "해외주식 매매 고객이 급증하는 시장 상황에 맞춰 QV 해외주식 랜덤 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해외주식도 매매하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원하는 종목에 당첨되는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