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오픈뱅킹 서비스 개시… "추첨 통해 골드바 지급"
상태바
신한카드, 오픈뱅킹 서비스 개시… "추첨 통해 골드바 지급"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5.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가입 10만명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카드사 오픈뱅킹 서비스 개시에 발맞춰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오픈뱅킹은 하나의 앱으로 고객이 가진 모든 계좌를 조회하고 자금을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신한카드는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모든 카드사의 청구대금 결제일을 미리 알려주는 '카드 결제일 알림 서비스'와 고객 본인 계좌로 잔액을 모을 수 있는 '결제계좌 잔액 보충 서비스'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먼저 신한페이판 오픈뱅킹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머선 129'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인당 1회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오픈뱅킹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750만원 상당의 골드바(100g) 1명, 맥북에어(256GB) 2명, 에어팟 5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70명, 모바일문화상품권 3만원권 200명, BBQ 치킨 쿠폰 400명 등 총 678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오픈뱅킹에 등록하는 계좌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아울러 6월 한달 간 신한페이판 오픈뱅킹을 통해 송금을 진행할 경우, 송금수수료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박창훈 신한카드 DNA사업추진단 본부장은 "오픈뱅킹 서비스 론칭으로 국내 최대 간편결제 플랫폼인 신한페이판이 자산조회·결제·송금 등이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한 종합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신사업 추진을 위해 적극적인 라이센스 획득 등을 통한 마이데이터·마이페이먼트·종합지급결제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