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모델 컷. 사진=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모델 컷. 사진= GS샵

 

GS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론칭

GS샵이 31일 저녁 9시 45분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을 TV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이에스티나 가방은 ▲조엘 새들백 ▲미니 크로스백 ▲퀼팅백 등 총 세가지다. 특히 '조엘 새들백'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말의 안장을 닮은 모양의 가방으로 매끈하게 제작된 소가죽과 'J' 시그니처 장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핸드백과 함께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도 판매한다. 지난 12월에 GS샵에서 론칭해 좋은 판매량을 기록한 ▲미오엘로 목걸이 ▲제이에떼 귀걸이 ▲로즈 미오엘로 목걸이 등을 방송 중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소개한다.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이에스티나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가방과 주얼리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제이에스티나 립밤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GS샵과 GS리테일이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GS프라임위크(GS Prime Week)' 대상 상품인 만큼 적립금과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 등의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미국산 체리행사 이미지. 사진= AK플라자
미국산 체리행사 이미지.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풍성한 제철 해산물∙과일 행사

AK플라자가 애경 창립 6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제철 식품 행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AK플라자 수원점과 평택점은 때이른 더위로 일찌감치 여름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28일에서 6월 4일까지 민물장어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민물이 아닌 바닷물을 이용해 양식하는 민물장어 '해수양식 민물장어'를 판매한다.

또한 AK플라자 분당점은 국내 1호 HACCP 및 무항생제 장어 인증을 받은 '청산양만 영어조합법인'의 민물장어를 판매한다. HACCP란, 식품의 안전성 보증을 위해 식품의 유통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유해한 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과학적인 위생관리체계를 뜻한다.

바다의 날을 맞아 진도의 햇수산물을 선보이는 행사도 진행한다. AK플라자 분당점은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진도 햇수산물 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진도군 조도면에서 전통방식인 낭장망으로 어획한 갑오징어를 바로 손질 후 급속 냉동하여 선보인다.

이 외에도 AK플라자는 캘리포니아 체리 협회와 함께하는 미국산 체리 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에서 선보이는 미국산 체리는 항공직송으로 높은 신선도를 자랑한다. 5월과 6월 초여름 제철 과일인 미국산 체리는 풍부한 일조량과 큰 일교차로 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즙에 아삭함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미리 온(ON) 썸머' 행사

롯데온이 증가하고 있는 여름 시즌 상품 수요에 맞춰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미리 온(ON) 썸머'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최대 5개의 여름 시즌 상품을 선정해 하루동안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시원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인기 의류를 선보인다. 28일에는 '폴로랄프로렌 남성 커스텀슬림핏 라운드 반팔티셔츠'를 판매하며, 30일에는 '프롬비기닝 스윙 투웨이 체크 밴딩팬츠'를, '테슬라 언더레이어 라운드 반팔 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여름 휴가 물놀이에 꼭 챙겨가야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29일에는 '남성 일반 4부 사각 수영복'을 판매하고, 내달 2일에는 '온가족 캠핑햇·썬햇·물놀이 플랩캡을' 판매하며, 3일에는 '풀사이드 드림 비키니 세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여름을 맞이하기 위한 화장품과 여름 가전, 침구 등 5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로레알파리 UV 퍼펙트 썬크림 기획세트(30ml) ▲리모컨형 스탠드 선풍기 ▲마틸라 디어썸머 리플 여름 홑이불 등을 판매한다.

'럭키박스' 상품도 최대 반값에 저렴하게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아이스크림, 캠핑 용품, 티셔츠 등 여름 시즌 상품을 무작위로 골라 구성한 상품이다. 28일부터 30일까지는 몽쉘, 카스타드, 빼빼로 등 2만원 상당의 박스형 과자를,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스크류바, 돼지바 등 2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을 무작위로 담아 판매한다.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는 피크닉 보냉백과 도시락 가방 등 캠핑용품 2개를 판매하며, 4일부터 6일까지는 2만원대 티셔츠를 판매한다.

국내 1호 동물복지 인증 한우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그린푸드
국내 1호 동물복지 인증 한우 제품 이미지. 사진=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 동물복지 인증 한우 사전예약

현대그린푸드가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30일까지 '국내 1호 동물복지 인증 한우' 사전 예약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한우는 국내 첫 동물복지축산 한우농장으로 인증받은 만희농장(전라남도 해남군 소재)에서 키운 한우다. '동물복지축산농장 인증제도'는 동물이 본래의 습성을 유지하면서 살도록 관리하며 동물 복지를 증진한 축산농장을 농림축산검역본부가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12년 처음 도입된 이후 현재까지 인증을 받은 300여 농가 가운데 한우농장은 '만희농장'이 처음이다. 

현대그린푸드는 그리팅몰에서 동물복지 인증 한우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이용 등심·안심·채끝 등을 비롯해 국거리·불고기류 등 총 10여가지 부위를 선보이며, 가격은 구이용 안심(150g), 구이용 등심(200g), 등심 불고기(200g) 등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