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역삼 전시장 7주년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역삼 전시장 7주년 이벤트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5.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역삼 전시장 7주년 맞아 이벤트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역삼 전시장이 오픈 7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역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를,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 또는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최근 바디프랜드가 발표한 가정의 달 안마의자 베스트3로 꼽힌 한정판 팬텀2 블랙다이아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단 3일간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5월 31일까지 승인된 제품 기준으로 렌탈시 39개월 2만원, 59개월 1만7천원, 구매시 7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휴테크 산업
사진=휴테크 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카이 GT9 아트모션 출시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을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이 GTS9 아트모션과 카이 GT9 아트모션은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으로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유지한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 제품이다.

풍부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면처리와 유려한 실루엣, 안정적인 스탠스, 사용자의 몸을 편안히 감싸도록 높인 헤드레스트와 고급감을 부여하는 크롬 트림은 그란투리스모의 풍요로움과 럭셔리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디자인 외에도 마사지 기술력을 끊임없이 연구하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카이 GTS9 아트모션에는 새로운 ‘리얼 3D 아트모션’ 기술을 적용하여 고탄성 마사지 볼의 속도를 최대 7단계, 깊이를 12단계로 컨트롤한다.

한편, 휴테크는 6월 7일까지 총 1억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하는 '우리집 힐링 스페이스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 SSG닷컴과 업무 제휴 체결

코지마가 대표 이커머스 업체 SSG닷컴과 손잡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온라인 채널 강화에 나선다.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코지마 갤러리 논현에서 SSG닷컴과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코지마 현용철 부사장과 영업 총괄 이정우 본부장, SSG닷컴 김일선 라이프스타일 총괄 상무와 한명식 팀장 등이 양사 관계자로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해 적극적인 상호 협력을 이어 가기로 했다. SSG닷컴 공식 스토어에서 코지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는 한편, 신세계몰 라이프 매거진을 통해 코지마의 안마의자와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소개 콘텐츠를 발행할 예정이다. 또한 SSG닷컴 어플리케이션 이용자에게 월 1회 고정 알림을 제공하고, ‘쓱데이’와 같은 대형 이벤트에서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지마는 지난해 SSG닷컴과 안마의자 ‘포베오’를 처음 선보였으며,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정기 진행하는 등 파트너십을 구축해왔다. 앞으로 SSG닷컴의 프로모션과 쿠폰 지원을 활용해 온라인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나아가 구매 데이터 분석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등 긴밀한 협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자가관리 공기청정기’, 라이브 커머스 시청수 24만뷰 돌파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시청수 24만 뷰을 돌파했다.

코웨이는 지난 25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방송에서 시청수 24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최고 동시 접속자 1만명, 스토어 찜 5만명을 기록했다.

특히 코웨이는 지난 3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오픈 이후 실시간 누적 시청수 약 125만뷰, 평균 라이브 쇼핑 시청수 약 10만뷰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1인 및 소형 가구에 적합한 자가관리형 카트리지 공기청정기(AP-1019C) 제품을 소개했다.

코웨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인기에 힘입어 27일 1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한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