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프랜차이즈] 배스킨라빈스,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 더 레인보우' 이미지. 사진= SPC
'오버 더 레인보우' 이미지.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레인보우 샤베트'를 업그레이드한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를 6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오버 더 레인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몬드 봉봉 등 총 일곱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다. 

이외에도 ▲레몬·라임 샤베트와 히비스커스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오버 더 레인보우 블라스트' ▲오렌지·라즈베리, 파인애플·레몬·라임 샤베트를 각각 조합해 2개입으로 구성한 '레인보우 스틱바' 등도 함께 출시한다.

사진= 피자알볼로
사진=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국내산 식재료 적극 활용

피자알볼로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국내산 식재료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피자알볼로의 국내 농가 상생 행보는 2015년부터 시작됐다. 피자알볼로는 국내 최대 흑미 생산지인 진도 검정쌀 생산유통 영농법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피자알볼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흑미 도우에 들어가는 흑미를 제공받고 있다.

2017년에는 강원도 영월 농협과 협업 후 국내 최초로 국산 청양고추로 만든 핫소스를 출시한 바 있으며, 뒤이어 전북 임실군 농협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산 치즈 제품을 사용한 피자를 내놨다.

지난 해에는 전남 고흥 두원농협과 지역 특산물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건강하고 맛있는 신메뉴와 MD 제품 개발을 진행할 것을 약속하는 등 국내 농가와의 상생 행보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 봉사활동 이미지. 사진=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 봉사활동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플로깅 활동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플로깅'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은 스웨덴어 'Plocka upp(이삭을 줍다)'과 영어 'Jogging(달리기)'의 합성어로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다는 의미다. 2016년 스웨덴에서 시작해 북유럽을 중심으로 확산된 것으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활동은 환경 이슈에 관한 관심도를 높이는 한편, 환경보호를 위해 개인의 실천 역시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봉투와 집게를 들고 여의도 한강공원 광장을 따라 달리다가 담배꽁초, 플라스틱 등 쓰레기를 수거하면서 환경보호에 앞장섰다. 

이디야커피 20주년 경품 기념식.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20주년 경품 기념식.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 '캠핑카' 등 이벤트 경품 증정

이디야커피가 26일 본사 사옥에서 '스무살 이디야가 캠핑카 주인을 찾습니다' 이벤트 1등 당첨자 3명을 초청해 캠핑카 증정식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증정식에는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해 3명의 캠핑카 주인공에게 직접 축하 인사와 함께 경품을 전달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 달간 통 큰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디야멤버스 APP에서 이벤트 응모 후 음료 스탬프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에게 50만 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에게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 원권 등 총 5,523명의 당첨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에코프렌들리' 박스 이미지. 사진= 도미노피자
'에코프렌들리' 박스 이미지.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도미노 에코프렌들리 박스' 한정 출시

도미노피자가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ESG 경영의 일환으로 재활용이 가능한 '도미노 에코프렌들리 박스'를 새롭게 한정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도미노 에코프렌들리 박스는 박스 외부 이미지를 인쇄할 때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다.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량을 축소시킨 콩기름 잉크는 인쇄 시 사용량을 최소화해 제작하며, 특히 콩기름 잉크 사용으로 재활용이 가능해 분리수거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박스 외부에 검정색 잉크로 한 번만 인쇄하여 잉크 사용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음식 낭비를 막고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포크 제공 여부와 수량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Zero-Waste 캠페인'을 진행하여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쿨 민초 컬렉션' 제품 모음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쿨 민초 컬렉션' 제품 모음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쿨 민초 컬렉션' 선봬

파리바게뜨가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민트초코'를 활용해 베이커리,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쿨 민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쿨 민초 컬렉션 주요 제품은 ▲대세는 민초넛 ▲더 스퀘어 민트초코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리얼 민트초코 아이스바 ▲민트초코 마카롱 등이다. 이 외에도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민트초코쉐이크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쿨 민초 컬렉션'을 공개하며, 매장과 SNS채널 등에 민트초코 테마를 강조하고, 해피오더와 배달의민족 등에서 고객 대상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하며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