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K렌터카 전용 PLCC 출시... "렌탈료 월 최대 3만원 할인"
상태바
신한카드, SK렌터카 전용 PLCC 출시... "렌탈료 월 최대 3만원 할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5.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렌터카 신한카드 MyCar' 카드 선봬
보증금 장기할부 결제 등 특화 혜택 탑재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SK렌터카와 손잡고 렌터카 시장 공략을 위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보증금 장기 할부, 렌탈료 할인 등 특화 혜택을 제공해 렌터카 수요가 많은 MZ세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관측된다.

'SK렌터카 신한카드 MyCar' 카드는 장기 렌트 계약 시 현금으로 납부하는 보증금을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SK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계약 고객은 연 4.9%로 24개월 또는 36개월 장기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카드로 렌탈료를 매달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보증금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은 전월 이용 실적이 120만원 미만일 경우 1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12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을 할인해준다. 보증금 할부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전월 이용 실적이 120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5000원, 12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7000원, 해외브랜드(마스터) 3만원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카드 출시 후 1년 동안 친환경 전기차를 계약하고 SK렌터카 카드로 렌탈료를 자동 납부한 고객에게는 자동 납부 기간 동안 전월 이용 실적 충족 시 카드 기본혜택에 더해 1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보증금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월 최대 4만원까지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SK렌터카 카드로 렌탈료를 자동납부 하는 고객에게 '첫 달 렌탈료 무료(최대 6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차량 소유에 대한 인식 변화, 전기차 모델 지속 출시 등 국내 장기 렌터카 시장은 친환경차 중심으로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룹의 '제로 카본 드라이브(Zero Carbon Drive)' 전략과 연계해 친환경차 보급에 앞장섬과 동시에 환경친화적인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