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려(RYO, 呂), 브랜드 BI 교체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려(RYO, 呂), 브랜드 BI 교체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려(RYO, 呂)
사진=려(RYO, 呂)

 

려, 40년 탈모 연구 자산 담은 새로운 BI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탈모 연구 자산을 담은 브랜드인 려(RYO)는 대표 제품 업그레이드 출시와 함께 브랜드 로고(BI)도 변경해 선보인다.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글로벌 탈모 과학 브랜드로서 려 브랜드의 방향성을 보다 잘 드러낼 수 있도록 영문명을 기존의 사각 프레임 바깥에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로고 변경을 통해 려는 제품과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전 세계 고객에게 더욱 진화한 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려는 2009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누적 1억개 이상 판매한 려의 대표 베스트셀러 자양윤모 샴푸를 업그레이드 한 ‘자양윤모 9EX 탈모증상 전문케어’ 라인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라인은 인삼전초(인삼의 전체 부위)를 포함한 9가지 효능 성분을 배합한 ‘진센시딜™’과 9가지 두피모발 전문(Expert) 케어 기술을 통해 현대인의 두피모발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제품은 일상에서도 손쉽고 정교하게 탈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샴푸 외에도 스케일러, 트리트먼트, 에센스/토닉까지 4단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사진=에스트라
사진=에스트라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출시

에스트라(AESTURA)가 피부 수분길을 열어 각질층 10층까지 깊숙이 수분영양소를 채우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0년 9월 선보인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에 이어 수딩크림을 출시하며 아토베리어365 수분 케어 라인업을 확대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수분 필수에너지원인 ‘트레할로오스(Trehalose)’ 성분으로 피부 수분길을 활성화하여 바르는 순간 건조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을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5.5℃ 낮추고, 일시적인 붉은기는 94.7% 완화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하이포알러제닉, 논코메도제닉, 민감성 패널 등 3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동물성원료·파라벤·계면활성제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에스트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딩크림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에스트라 공식몰에서도 이벤트 신청 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사진=설화수
사진=설화수

 

설화수, ‘퍼펙팅 쿠션’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편안함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퍼펙팅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퍼펙팅 쿠션은 2014년 출시 이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퍼펙팅 쿠션은 더욱 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곱고 섬세해진 입자들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피부에 물드는 듯 발리면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것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칙칙함 없이 한결같은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피부 속부터 균일하게 수분 보습막을 채워 생기 있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유익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속건조나 당김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10가지 호수로 구성해 본연의 피부톤에 가장 잘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에스쁘아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 ‘노웨어 글로우 립밤’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선론칭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돼 촉촉한 보습막과 함께 고급스러운 윤기를 연출해주는 틴티드 립밤 ‘노웨어 글로우 립밤’을 단독 사전판매한다.

‘노웨어 글로우 립밤’은 쉐어버터,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과 버터함유로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틴티드 립밤이다. 판상 파우더가 입술 표면의 요철을 정리해주어 입술 사이의 잔주름을 보정해주고 잔여감이 적은 저점도 오일을 사용해 입술에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시켜준다. 시어한 베이비 핑크 컬러 ‘쉘 핑크’, 시어한 코랄 오렌지 컬러 ‘코랄 듀’, ‘시어한 베리 레드 컬러 ‘크랜베리’ 총 3가지 홋수로 구성된다.

한편 노웨어 글로우 립밤은 5월 24일 단 하루,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1+1 혜택과 동시에 추가 25%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클리어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정식 론칭인 6월 2일이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광채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에센스 파운데이션’(ESSENCE FOUNDATION)을 내놓았다. 리얼 에센스를 70% 이상 함유해 바르면 바를수록 에센스가 송글송글 맺히는 워터 드롭 제형의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두껍고 텁텁하게 발리는 자사 기존 액체 파운데이션의 단점을 보완해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삼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어리 성분을 함유해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및 메이크업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해 무너짐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한편 AGE 20’s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글로우 파운데이션’ △결점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에센스 더블 커버 파운데이션’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메디힐, ‘워터마이드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패드’ 올리브영 단독 론칭

메디힐이 강력한 수분 충전과 마일드한 모공 케어 효과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 ‘워터마이드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패드(이하 ‘워터마이드 패드’)’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론칭한다.

이 제품은 피부 수분 구조를 고려한 메디힐만의 트리플 워터풀 레시피로 강력한 수분감을 전하는 동시에 모공 개선 특허 조성물인 포어콤플렉스가 마일드한 모공 케어를 돕는 에센스 패드다.

100% 순면 원단의 ‘워터마이드 패드’는 수분 순면과 엠보 순면 듀얼 구성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케어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수분 순면은 집중 수분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에센스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3D 엠보 순면은 피부결 및 모공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닦아 내는 토너 패드로 활용 시 효과적이다. 열고 닫기 간편한 원터치 캡과 내장된 집게로 보다 위생적이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