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듀이트리,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모델 발탁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듀이트리,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 모델 발탁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뮤즈로 이사배 낙점

듀이트리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이사배를 ‘어반쉐이드 선 라인’의 뮤즈로 발탁했다. 이사배는 전문성 있는 뷰티 노하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콘텐츠, 톡톡 튀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25만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앞으로 듀이트리는 이사배와 함께 ‘어반쉐이드 선’의 제품력과 안정성을 신뢰 있게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다. 어반쉐이드 선은 이사배가 모델로 발탁되기 전인 2019년부터, 직접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여러 차례 추천한 적 있는 일명 ‘이사배 찐템’이다. 특히 이사배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의 강력한 미세먼지 차단 기능과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마무리감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듀이트리는 24일 오후 8시부터 약 70분간 어반쉐이드 선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올리브영 올라이브를 진행하며, 이사배가 직접 출연해 피부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뷰티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사진=인셀덤
사진=인셀덤

 

인셀덤, 새로운 모델로 원빈 발탁

리만코리아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전속 모델로 배우 원빈을 24일 발탁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인셀덤은 원빈을 브랜드 모델로 전면에 내세워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인셀덤은 최근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새 로고와 함께 자연을 닮은 라인 레이어와 소프트 컬러로 통일된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해 내추럴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무드를 선보였다. 또한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5 STAR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7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 7품목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라인은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충전 화장품 라인이다.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로 각각 크기가 다른 히알루론산 성분들이 피부에 스며들어 강력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그중에서도 가성비 수분 크림으로 유명한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리뉴얼 제품은 사용한 100 시간 후 피부 수분 수치가 사용하지 않은 사람에 비해 45%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비디비치
사진=비디비치

 

비디비치,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화장품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이달 디즈니와 협업해 대표 인기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디비치가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폼과 브이핏 쿠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세련되고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패키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미키 캐릭터를 새겨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비디비치는 디즈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디즈니 에디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25일 오후 9시에는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을 위한 특별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디비치 제품과 함께 쓰기 좋은 미키가 그려진 세안 밴드를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닥터 브러너스
사진=닥터 브러너스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입문자를 위한 프로모션 전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들을 위한 ‘스타터 키트’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터 키트’는 ‘퓨어 캐스틸 솝’을 처음 경험하는 입문자들이 직접 체험해보며 선호하는 향을 찾을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4종을 60ml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제품을 처음 사용해보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작은 사이즈로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키트 구성은 천연 향조차 배제해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언센티트’, 유기농 페퍼민트 오일의 짜릿한 쿨링감이 특징인 ‘페퍼민트’, 피부 진정 릴렉싱을 돕는 ‘라벤더’, 상큼한 천연 시트러스 오일이 피부를 맑게 가꿔 주는 ‘시트러스 오렌지’ 4종이다.

특히 ‘스타터 키트’는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퓨어 캐스틸 솝’ 단품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기획됐으며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15% 할인 쿠폰을 증정해 총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아토팜
사진=아토팜

 

아토팜, 어린이 친환경 ‘그린 그림대회’ 수상작 발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올해 첫 진행한 ‘아토팜 그린 그림대회’의 심사결과를 발표했다. 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 ‘아이 러브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린 그린 그림대회는 전국의 4~10세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진행됐다. 집에만 머물러야 하는 답답한 시국 속에서 우리 아이들이 바라보는 건강하고 푸른 환경은 무엇인지를 되새겨 보고자 기획됐으며 ‘우리 아이가 상상하는 푸른 세상’이라는 주제로 아이들만의 순수한 상상력으로 그린 친환경 그림 작품을 공모 받았다.

올해 처음 진행된 행사 임에도 주최 측의 예상치를 뛰어넘는 많은 아이들의 참여가 이뤄졌으며 주제 적합성, 표현력 및 작품의 창의력을 평가해 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에 따라 그린화가 10명, 상상화가 100명 총 110명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선정 작품으로는 ‘숲이 주는 세상’, ‘마법의 나무 놀이터에 놀러 오세요’, ‘나비를 좋아하는 은별’ 등 건강하고 푸른 환경을 바라는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참신한 표현력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선정된 그린화가 10인에게는 경품 수상과 함께 수상자의 작품명과 이름이 인쇄된 실내 공기 정화 에어월을 제작 증정하며 수상작은 아토팜 제품 디자인으로도 인쇄되어 한정 수량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토팜은 10개 작품의 디자인을 입힌 에어월과 손소독 디스펜서, 아토팜 제품을 어린이 단체에 대량 기부해 아이들의 생활과 위생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