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페쎄' 공식 입점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페쎄' 공식 입점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페쎄 백. 사진= 카카오커머스
아페쎄 백.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아페쎄' 공식 입점

카카오커머스가 24일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페쎄(A.P.C.)'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 시켰다고 밝혔다. 

아페쎄는 1987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시크함(chic)이 드러나는 스타일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10대부터 30대까지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입점으로 선물하기는 아페쎄의 대표 제품인 반달 모양의 데미룬백(Demi-Lune Bag) 등 베스트셀러 상품은 물론, 지갑·토트백 등 일부 패션 잡화의 경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틀어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아페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상품인 데미룬백을 5월 24일부터 6월 9일까지 정상가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선물하기 단독 판매 상품은 6월 11일까지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이랜드리테일
사진= 이랜드리테일

 

이랜드 키디키디, 티셔츠 페스티벌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 에서 내달 30일까지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키디키디의 이번 티셔츠 페스티벌에서는 다가올 여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총 400여 종의 다양한 여름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포인트가 담긴 ‘베베드피노’ 티셔츠, 여름철 홈웨어 겸 실외복으로 입기 적당한 ‘래핑차일드’ 상·하의세트, 스포티한 기능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뉴발란스키즈’ 여름 세트업, ‘네파키즈’ 상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캠프닉'에 활용도가 높은 '지프키즈' 티셔츠, 파스텔 컬러와 여성스러운 핏을 자랑하는 '리틀스텔라'의 프릴티셔츠, 초등학생들을 위한 '아이스 비스킷' 원피스 등 다양한 연령, 스타일, 성별을 만족하게 할 다채로운 브랜드 여름의류와 여름 샌들 등을 소개한다.

특히, 유아 그림책 작가 크리스호튼과 협업한 리틀클로젯, 차푸름 작가와 협업한 브라운브레스의 캠핑 콘셉트 성인&키즈 커플 티셔츠, 코닥어패럴의 키즈 티셔츠 등을 키디키디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쿨썸머 기획전 제품. 사진= 다이소
쿨썸머 기획전 제품. 사진= 다이소

 

다이소, 여름을 시원하게! '쿨 썸머 기획전'

다이소가 '쿨 썸머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고, 미니선풍기, 패브릭 제품, 방충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됐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는 선풍기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했다.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 는 선풍기 헤드 뒷면에 거울이 설치되어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더욱 좋다.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차량용 송풍구 선풍기' 는 선풍기에 LED가 포함돼 7가지 색 연출이 가능하고, usb 연결방식이라 차량에서 사용하기 적당하다.

이와 함께 패브릭 제품은 냉감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냉감원단 목쿠션' 과 '냉감 낮잠쿠션'은 실내에서 낮잠을 잘 때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냉감이불' 과 '냉감베개커버'는 1인가구 또는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쿨 썸머 냉감 원단방석'과 '쿨 썸머 냉감 원형쿠션'도 마련했다. 자외선 차단 쿨토시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출시됐다. '디즈니 9부 냉장고 바지'는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됐다.

방충용품도 준비했다. '전기 모기채'는 튼튼한 재질로 알려진 ABS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모기 등 작은 해충들도 잡을 수 있게 디자인됐다. 이밖에도 여름철 음식물이나 과일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초파리를 해결할 수 있는 '초파리 트랩'도 같이 마련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