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청소년의 멘토' 뮤지컬 동아리방 조성
상태바
KB국민은행, '청소년의 멘토' 뮤지컬 동아리방 조성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5.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천구 소재 서울영상고에 뮤지컬 동아리방 개관
지난 21일 '청소년의 멘토 KB!'와 함께하는 뮤지컬 동아리방 개관식에서신철식 서울영상고등학교장(왼쪽)과 김태공 KB국민은행 신정네거리역지점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지난 21일 '청소년의 멘토 KB!'와 함께하는 뮤지컬 동아리방 개관식에서 신철식 서울영상고등학교장(왼쪽)과 김태공 KB국민은행 신정네거리역지점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지난 21일 양천구 소재 서울영상고등학교에서 뮤지컬 동아리방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에는 김태공 KB국민은행 신정네거리역지점장, 신철식 서울영상고등학교장, 김태윤 열린의사회 사회공헌본부장 등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청소년의 멘토KB!'와 함께하는 뮤지컬 동아리방 조성 사업은 학교폭력을 예방하고자 KB국민은행이 교육부와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교내 유휴공간을 활용해 전면거울, 조명, 영상·음향설비 등이 완비된 뮤지컬 연습공간으로 리모델링하는 등 학생들의 문화예술 활동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뮤지컬 동아리방 조성 사업을 통해 매년 전국 8개 초·중·고등학교에 동아리방을 조성하고 있다. 뮤지컬, 연극 등 시나리오 작업부터 뮤지컬 연습, 공연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의 주도적인 참여를 유도해 학생 상호 간 이해도 증진과 협동심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학교폭력 문제 해결을 위해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상담을 지원하는 '상다미쌤', 학교폭력 피해학생을 위한 무료법률 구조사업,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학교폭력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