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인셀덤, 대구 취약계층 여성 위해 화장품 기부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인셀덤, 대구 취약계층 여성 위해 화장품 기부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만코리아
사진=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 위한 3억원 상당 인셀덤 제품 기부

리만코리아가 21일 열린 ‘제8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대구시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3억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으로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를 통해 대구 지역의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2019년부터 대구 사랑의열매에 매년 평균 1억원 이상의 통 큰 기부를 이어온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 이후 프로젝트성의 기부 및 사회봉사활동, 문화 후원, 코로나 극복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2021년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지역의 뷰티 산업 경기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개최되는 뷰티엑스포에서 의미 있는 나눔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1년마다 최소 1억원 이상을 기부해 1000명 여성들의 아름다운 빛을 밝히는 ‘1.1.1 커밋먼트(commitment)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지역사회에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셀뮬러
사진=셀뮬러

 

브이롤&시그니처VR솔루션, GS홈쇼핑 앵콜 방송

국내 의료기기 대표 기업 은성글로벌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셀뮬러가 5월 27일 오전 11시 35분, GS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 구성을 선보인다. 다수의 홈쇼핑에서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브이롤&시그니처VR솔루션 구성이 다시 한번 GS홈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것.

브이롤은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는 5중 피부 탄력,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등 총 15가지의 임상을 완료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피부 표면에 안전성을 더한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인가한 더블 볼은 360도 회전 가능한 양 볼의 벌어진 각도로 전문가의 니딩 마사지를 받는 듯한 특징이 있으며 이와 관련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브이롤과 함께 구성된 시그니처VR솔루션은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한편 브이롤&시그니처VR솔루션 구성은 방송 전 G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며 셀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리 주문에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아토팜
사진=아토팜

 

아토팜, 트러블 피부를 위한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 출시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본격적으로 찾아온 더위로 과잉 피지와 피부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아토팜의 멜로무드 라인은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제품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은 여드름의 원인인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폼이다.

BHA(살리실산)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자극 없이 부드러운 거품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독자 개발한 세버마이드가 과잉 분비된 피부 속 피지를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줘 과잉 분비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탄닌, 비타민 등 유효 성분이 풍부한 솔잎추출물 100,000ppm을 함유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8중 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부와 유사한 pH5.16의 약산성 포뮬라로 pH 밸런스 유지 테스트 를 완료해 비누 사용 대비 세안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 또한 특징이다.

사진=울리마마이펫
사진=울리마마이펫

 

울지마마이펫,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에서 특가 판매

라벨영이 론칭한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울지마마이펫이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에서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어클리너, 치약, 미스트, 고체솝, 멀티밤 등 총 10가지의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반려견 전용 보양 간식 ‘귀한맛’ 2포 또는 ‘올인원 비누’ 샘플을 100% 증정 받을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4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7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룰렛을 통해 ‘귀한맛’ 본품과 ‘올인원 비누’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