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이비인후과 전문의 추가 영입
상태바
아이디병원, 이비인후과 전문의 추가 영입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5.2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형외과·이비인후과·마취과 등 전문의 50여명 상주
사진=아이디병원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이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추가 영입하고 코성형과 질환 치료를 동시에 하는 기능코성형의 전문성 제고에 나선다.

20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이달 서울 아산병원 이비인후과 전임의 박준우 원장(이비인후과 전문의)을 영입했다. 미용 성형과 코질환 수술을 동시에 찾는 환자가 늘면서 안전함과 전문성을 모두 높이려는 의도다.

이번 영입으로 아이디병원은 성형외과 전문의와 이비인후과 전문의 등 50여명을 보유해 국내 최다급 의료진을 구축했다.

기능코성형은 코 질환에 해당하는 비중격만곡증이나 비밸브재건술, 축농증 등은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전담하며, 미용 코성형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각각 담당해 협진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기능코성형은 코 질환에 해당하는 비염이나 비중격만곡증, 비밸브재건술, 축농증(부비동염) 등은 보험 적용을 통해 80~100% 수준의 환급이 가능하다. 단 단순 매부리코, 융비술, 복코성형, 콧볼축소 등 미용 성형 부분은 제외되며, 개인별 보장 내역은 보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아이디병원 박준우 원장(이비인후과 전문의).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박준우 원장(이비인후과 전문의).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측은 이번 이비인후과 전문의 추가 영입으로 기능코성형 이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아이디병원은 성형외과 전문의, 이비인후과 전문의를 비롯해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외과 전문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등이 상주하는 병원급 의료시설"이라며 "국내 최대급 미용 병원으로 책임감을 갖고 안전한 성형 수술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의료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