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슐라
사진=포슐라

 

포슐라,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 단독 오픈 이벤트 진행

포슐라(fossula)가 지난해 11월 브랜드 론칭 이후 6개월 만에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 특히 포슐라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글로벌 유통망을 확장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특히 포슐라는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단독 구매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롯데 면세점에서 포슐라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KF94’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가격에 따라 3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초 스킨케어 기프트 세트인 ‘LU42 블루밍 키트’를,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에코백 ‘LU42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포슐라의 대표 수분 탄력 케어 라인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fossula Hydrafirst) 라인의 토너, 에멀젼, 크림과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앰플 마스크’ 5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토니모리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 전속모델 김요한과 캠페인 동참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이 직접 전속모델 김요한과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오하착 캠페인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하착 캠페인’은 ‘오늘 하루 착한 습관 하셨나요?’ 키워드에서 알 수 있듯, 일상 속 착한 습관들을 하루 하나 이상씩 실천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작은 착한 습관들이 선순환으로 연결돼, 환경과 사회를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는 개개인의 작은 실천이 모두의 공감으로 이어지면 훗날 우리에게 착한 영향력으로 돌아올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과 전속 브랜드 모델 김요한(그룹 위아이(Wei) 멤버)이 함께 동참해 눈길을 끌었다.

배해동 회장은 ‘토니모리 회장님의 착한 습관’이라는 콘텐츠를 통해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활용하고, 화장품 공병에 작은 식물을 심어 기르는 것을 자신만의 착한 습관으로 공개했다. 모델 김요한도 무심코 버리기 쉬운 페트병을 라벨까지 꼼꼼히 제거해 분리수거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오하착 캠페인의 확산과 선순환을 응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최근 누구보다 먼저 착한 습관을 실천하기 위해 사내 점주들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내부 이벤트로 #오하착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내 이벤트는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이 가치를 외부로 확장하고자 현재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사진=티르티르
사진=티르티르

 

르티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반값 프로모션 진행

티르티르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0%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티르티르는 인기 품목인 버블 토너와 색조 라인 등 총 16종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네이버 포인트10% 추가 적립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스테디셀러인 버블 토너를 시작으로 비 모어 새틴 립스틱,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 허밍 블러 립 틴트, 허밍 블러 립스틱 등 티르티르의 대표적인 립 제품과 함께 아이 팔레트 및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을 모두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스킨천사
사진=스킨천사

 

스킨천사, 코로나 불황에도 4개월 만에 전년도 전체 매출 초과 달성

스킨천사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의 매출이 전년도 전체 매출을 초과하는 실적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스킨천사는 올해 1분기에만 200억원 가량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 증가한 규모다. 또한 스킨천사는 올해 매출을 300억원 이상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스킨천사는 전년에도 2019년 대비 매출액 200% 성장을 기록한 바 있다.

코로나로 인한 불황 속에서도 글로벌 시장 진출 등을 통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뒀다. 스킨천사는 작년 하반기에 동남아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동남아 1위 이커머스 플랫폼 ‘Shopee’에 공식몰을 오픈한 지 3개월 만에 인도네시아 840%, 말레이시아 2503%, 필리핀 724%, 대만 2481%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세를 기록하며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도 경기 회복세가 커지는 글로벌에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스킨천사는 화장품 브랜드 ‘스킨1004’와 ‘좀비뷰티’를 보유한 K-뷰티 기업이다. ‘스킨1004’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센텔라 라인을 주력으로 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수분 충전을 위한 히알루-시카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상반기 중에는 미백 기능성의 톤브라이트닝 라인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좀비뷰티’는 셀프리프팅 케어로 입소문을 타며 아마존 1위를 차지한 좀비팩을 보유한 팩 전문 브랜드다. 올해 4월에는 아이허브(iherb)에 입점해 본격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했으며 미국, 싱가폴, 태국 등의 해외 메이저 스토어에도 입점 돼 있다. 올 하반기에는 워시오프팩 라인업 확장 및 핸드워시와 탈취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브레스실버
사진=브레스실버

 

브레스실버,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유럽 CE 인증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콜라보레이션 한 마스크로 유명한 브레스실버의 필터 일체형 고기능성 패션 스포츠 마스크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가 유럽 CE 인증을 입증하며 유럽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유럽 CE 인증은 안전, 건강, 환경, 소비자 보호와 관련한 유럽연합(EU) 지침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한다는 의미의 통합규격 인증마크다.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가 획득한 ‘EN14683’은 유럽 의료용 호흡기 보호구 관련 시험 항목 및 규격 기준으로 가장 널리 통용되고 있으며 심사 기준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인증을 마친 ‘브레스 타이니탄 스포츠 프로’는 특허 받은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필터 성능을 자랑한다. 초미세먼지, 비말, 꽃가루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할 뿐 아니라 항균, 자외선 차단, 속건, 냉감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통기성이 좋아 편안한 호흡을 도와주며 20회 이상 세탁 후에도 필터 성능이 유지된다.

또한 유럽 CE 인증을 비롯해 글로벌 시험 인증기관인 인터텍, 일본 화학섬유검사협회(KAKEN), 국내 KOTITI시험연구원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각종 마스크 필터 효율 및 안전성 인증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레스실버 관계자는 “여러 번 빨아 쓸 수 있는 마스크 중에 필터 성능을 유지하면서 글로벌 기준의 안전성까지 입증한 마스크는 극히 드물다”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인증의 의미가 매우 뜻깊고, 유럽시장 진출에 대한 반응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