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NH모바일브랜치 상품 가입 이벤트
상태바
농협은행, NH모바일브랜치 상품 가입 이벤트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1.05.1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R 하나로 금융서비스 편리하게 이용"
사진=농협은행 제공
사진=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서와~ NH모바일브랜치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H모바일브랜치는 앱이나 인증서 없이도 간편하게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영업점 직원이 제공하는 QR코드 또는 명함·상품 안내장 스캔 등 다양한 경로로 이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신청이나 외화 환전 같은 다양한 은행 업무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NH모바일브랜치 대상 상품 6종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 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3명), 돼지고기 구이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20명), 잡곡 세트 2개월 정기구독권(77명), 쌀 5kg(4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쿠폰(3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원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급변하는 금융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QR 하나로 금융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가입 가능한 상품·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