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선물 고민 '끝'... 화장품 업계, 할인 이벤트 풍성
상태바
가정의 달 선물 고민 '끝'... 화장품 업계, 할인 이벤트 풍성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14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세레니끄, 지인소개 이벤트 '눈길'
기프트카드 통한 행사도 진행
사진=1.AHC 2.안나수이 3.트루자임 4.A24 5.세레니끄 6.올리브영
사진=1.AHC 2.안나수이 3.트루자임 4.A24 5.세레니끄 6.올리브영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은 선물을 어떤 것으로 할지도 고민이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부터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합리적 가격의 기획 세트, 톡톡 튀는 이색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먼저 AHC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이들에게 특별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16일까지 AHC몰을 비롯한 온라인에서 ‘5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전개 중이다. AHC는 연령, 성별, 기능에 따른 다양한 선물 세트는 물론, 박세리가 직접 디렉팅한 세이프 온 톤업 선세럼, 수딩 선쿠션과 함께 에센스 케어 클렌징 폼으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AHC 기획전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과 어울리는 특별한 사은품을 구매 금액에 따라 만나볼 수 있다.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B5 바이옴 앰플’과 신제품 ‘세이프 온 톤업 선세럼’ 샘플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카네이션 생화 프리저브드와 머니 케이스로 구성된 ‘스페셜 용돈박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멀 10 에이드크림 러브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안나수이 코스메틱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담은 특별 선물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로맨틱한 퍼플 컬러와 장미 양각이 돋보이는 패키지, 은은한 장미 향과 촉촉한 보습력이 매력적인 로즈 바디 케어 세트(로즈 리퀴드 바디 솝, 로즈 바디 로션) 등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와 온라인몰(SSG닷컴, 롯데 ON 등) 전용 세트로 내놓았다.

트루자임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3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샴푸+샴푸 △샴푸+스칼프토닉 △샴푸+바디워시+바디로션 △바디워시+바디로션 △바디워시+바디로션+멀티토닉 △페미닌워시+멀티토닉 △페미닌워시+콜라겐 세트 구성 모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24(에이이십사)는 18일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츄럴리즘, 메디에이터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츄럴리즘 스킨 수딩 겔’을 증정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 세레니끄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세레니끄 지인소개 이벤트는 기존 회원의 소개를 통해 신규 고객이 세레니끄 관리 티켓을 구매할 경우 기존 회원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세레니끄를 소개한 기존 회원에게는 신규 고객의 티켓팅 금액에 따라 토탈리커버리아이크림 또는 토탈리커버리크림을 증정하며, 소개를 통해 신규 등록한 고객에게는 해당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가맹점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한다.

CJ올리브영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하고, 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 구매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카드 번호와 스크래치 번호를 등록한 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5월 31일까지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기프트카드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한 매장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165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금액권과 CJ ONE 3,000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