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센텀 직영점 리뉴얼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센텀 직영점 리뉴얼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5.1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센텀 직영점 리뉴얼 오픈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부산센텀 직영점을 브랜드관으로 전면 리뉴얼해 15일 오픈한다. 바디프랜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를 현장에서 지급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모델 이상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를, 블랙다이아를 제외한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BTN 화장품 세트 혹은 진투미 DTC 유전자 건강검사 키트를, 이 외 안마의자 모델을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최근 바디프랜드가 발표한 가정의 달 안마의자 베스트3로 꼽힌 한정판 팬텀2 블랙다이아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간한정 특별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6월 15일까지 설치된 제품 기준으로 렌탈시 39개월 2만원, 59개월 1만7천원, 구매시 7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체험하실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바디프랜드 센텀점에 방문하시어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200여개 브랜드 참여한 ‘빅스마일데이’ 개최

이베이코리아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200여곳이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특히 LF와 아모레퍼시픽, LG전자와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어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LF는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LF 제품에 적용되는 5% 중복할인쿠폰으로, 빅스마일데이 전용 20%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 할 수 있어 혜택이 더욱 커진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가 최대 30만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브랜드 중복쿠폰까지 혜택의 폭이 크고 다양하다 보니 특히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찾는 고객이 많다” 며 “이번 행사는 작년 대비 참여 브랜드사가 2배 정도 많아진 만큼 한층 강력한 혜택과 상품 경쟁력으로 소비자와 브랜드사 모두 만족할 만한 쇼핑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바디프랜드 이동환 부사장, 이정훈 강동구청장, 강동농협 박성직 조합장, 농협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 사진=바디프랜드
사진 왼쪽부터 바디프랜드 이동환 부사장, 이정훈 강동구청장, 강동농협 박성직 조합장, 농협서울지역본부 이대엽 본부장.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취약계층 어르신에 기부활동 전개

바디프랜드가 13일 농협서울지역본부(본부장 이대엽)와 함께 강동구청에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후원품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

이번에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기부한 물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와 NH농협의 식자재 및 생필품이 담긴 ‘행복나눔상자’로, 구암 구립경로당, 상일동 구립경로당, 성가정 노인종합복지관 등 강동구 관내 경로당 및 복지관 3곳에 전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이동환 부사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행복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은 지속적 상생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퍼밀
사진=퍼밀

 

퍼밀, 수박·멜론 총 망라 기획전 진행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멜론을 종류별로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하는 ‘여름 맞이 과일 모음전’을 오는 6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경남 함안 수박과 속이 노란 망고수박, 껍질이 얇아 깎아 먹을 수 있는 애플수박, 색과 맛이 모두 다른 멜론 7종 등이 준비됐다.

식탁이있는삶 김재철 MD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조금 더 빠르게 맛있는 여름 과일을 맛볼수 있도록 품질이 높은 상품들만을 골라 특별히 준비했다”며 “여러 산지에서 엄격하고 꼼꼼하게 최상품들로만 선별한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