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2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 후원
상태바
KB국민은행, 제2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 후원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5.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본부에 기부금 1억원 전달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전무(왼쪽)과 강인규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전무(왼쪽)과 강인규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육군본부가 주최하는 제2회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을 후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청년DREAM 국군드림은 군 복무가 조국 수호뿐 아니라 꿈과 미래를 준비하는 희망의 기간이 될 수 있도록 육군이 2018년부터 역점을 두고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이번 행사 후원을 위해 KB국민은행은 육군본부에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축하 영상을 통해 "앞으로도 본 행사가 더욱 발전해 군 복무기간이 청년 장병 여러분들의 꿈을 잠시 미루는 기간이 아닌 꿈을 더욱 키워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9월 최초로 국방TV에서 개최된 청년DREAM 국군드림 페스티벌은 청년 장병들이 미래의 꿈을 펼칠 수 있는 디딤돌이다. 당시 우수작과 우수 부대 모바일투표를 진행한 나라사랑포털 사이트에 15만명 이상이 동시 접속했을 정도로 많은 육군 장병이 참여했다.

올해는 총 180여개의 팀이 출전해 지난 2월부터 예선·본선 심사가 진행됐다. 11일부터 3일간 국방TV에서 우수작 수상 장병들과 토크쇼 형식의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방영됐다.

시상은 4분야로 진행됐다. 드림다큐(동아리 활동 감동스토리 공모전) 6팀, 드림플러스(군 생활 우수 모범사례 발표·경연) 7팀, 드림배틀(우수 동아리 활동 경연) 16팀, 드림뿜뿜(로고 송, 댄스 등 분야별 경연대회) 18팀으로 구성됐다.

한상견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년 장병들이 군 생활을 조금이나마 즐겁게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