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5.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원데이즈유
사진= 원데이즈유

 

원데이즈유,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 출시

원데이즈유가 보습을 채워줄 앰플패드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헬프미 에코-인텐스 세라마이드 앰플패드는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케어를 위해 개발된 원데이즈유의 독자성분인 세라크라타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세라크라타는 자연 유래 에코세라마이드와 황제의 약초인 설련화 성분으로 이뤄진 복합체로, 피부에 보습감을 제공하며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를 받은 '3D 에어 매쉬 연꽃패드'를 적용해 패드의 앰플 함량을 더욱 증대시켜 패드 한장만 사용해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앰플패드에는 투명 집게가 내장되어 있어 더욱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원데이즈유는 이번 앰플패드 런칭과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스킨케어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샘플키트는 원데이즈유의 시그니처 아이템 4종으로 기획됐다.

1분만에 클렌징과 각질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매직 문라이트 필링 클렌징 마스크팩,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달래주는 ▲오! 쏘 쿨 카밍 마스크를 비롯해, ▲그린 샐러드 에너지 업 선밀크, ▲포어 타이트닝 앰플세럼으로 구성됐다. 

사진= 인스코비
사진= 인스코비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출시

인스코비가 신규 브랜드 '코랄헤이즈' 론칭과 함께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17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론칭한다.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을 주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바이오 쿠션이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산소수가 함유돼 수분감이 풍부한 광채나는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하고,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력한 밀착력과 커버력을 선사해준다.

또한,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종 시카 콤플렉스와 판테놀이 함유돼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진정 효과를 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메이크업 지속력 및 안티 다크닝, 잡티 커버까지 검증했다.

사진= CJ올리브영
사진=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14일부터 '향수 대전' 실시

CJ올리브영이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아 대표 선물인 향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14일부터 20일까지 인기 향수 상품 10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향수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MZ세대의 취향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가성비 좋은 향수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향수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행사 상품을 지난해 대비 30%가량 늘리고, 큐레이션과 체험 요소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향수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향수 대전'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향수 체험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신상품부터 주요 인기 상품까지 최대 6개 향수의 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인기 향수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랑방, 클린, 존바바토스, 지미추, 아리아나그란데, 끌로에 등이 참여한다. 일부 브랜드에 한해 향수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 바노바기
사진= 바노바기

 

바노바기, 日라쿠텐 브랜드관 오픈...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바노바기가 10일 일본 라쿠텐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바노바기는 3월 일본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 9개 지점에 입점한데 이어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라쿠텐에 브랜드관을 오픈함으로써 일본 뷰티 시장 진출을 본격화에 나섰다. 

현재 라쿠텐 브랜드관에는 바노바기 전제품이 입점 완료됐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밍 케어 라인은 본품 구매시 미니어처 클렌징을 증정, 주름 개선·탄력 케어 리쥬버네이팅 바이탈 라인은 본품 구매시 아이크림 본품을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출시 이래 인터넷면세점 일본몰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골드 프로폴리스·실크 펄 인젝션 마스크는 3+3 행사를, 스테디셀러 제품인 밀크씨슬 리페어 크림은 1+1 이벤트 행사 중이다. 

바노바기 관계자는 "태국, 베트남, 중국 등의 뷰티 시장에 안정적으로 안착한데 이어 일본에서 판매와 마케팅 활동에 주력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의 기반을 다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비디비치
사진= 비디비치

 

비디비치 클렌징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디비치는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클렌징 명가로서의 중국 내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중국 소비자들은 저자극 등의 안전 성분에 민감하고, 독일산 제품이나 독일 기관 인증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만큼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디비치는 최근 세계적으로 안전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공신력 있는 더마테스트사의 인증을 획득하고 제품 안전성을 입증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비디비치 클렌징폼은 일반 피부는 물론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더마테스트 평가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아 민감하고 여린 피부의 고객들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를 통해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내 민감성 피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지난해 코트라가 발표한 ‘중국, 민감성 피부 화장품 수요 증가’ 자료에 따르면 중국 여성의 약 36%가 민감성 피부로 인한 문제를 안고 있으며, 현재 민감성 피부 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중국 전체 화장품 시장의 1.22%로 성장 잠재력이 매우 높다. 비디비치는 민감성 피부 대상 안전성 인증 획득 결과를 바탕으로 온라인 유통망을 적극 확대해 시장을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AGE 20’s, 中서 신제품 론칭쇼 진행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11일 중국 상해에 소재한 주메이라 히말라야 호텔에서 신제품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쇼는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신제품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제품 소개와 함께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참여한 제품 시연이 이어졌다.

특히 현지 모델인 배우 ‘장빈빈(张彬彬)’과 중국 유통 관계자 등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론칭쇼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소비자 등을 위해 오프라인 론칭쇼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해 진행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AGE 20’s만의 피부 유사 성분인 스킨밀러2.0TM을 담은 리얼 에센스가 최대 75% 함유된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이다.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화장품,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 모집

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엔제가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 100인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6월 정식 출시 예정인 '프리엔제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는 마일드한 폼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여성청결제로 민감한 Y존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허브 안젤리카 성분을 비롯해 프리엔제 특허 성분인 '피톤치드 콤플렉스'. pH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이 99.8%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프리엔제의 사전 체험단 얼리엔제는 20일까지 프리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선발 결과는 같은 달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얼리엔제 100인에게는 안젤리카 페미닌 워시 본품이 제공된다. 6월 7일까지 해당 제품의 후기란에 포토리뷰를 등록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중 베스트 얼리엔제 1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약 5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과 2등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1.5mlX30ea/4만원대)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