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노바기.
사진= 바노바기.

 

바노바기,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 출시

바노바기가 자외선 차단제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밀크씨슬 리페어 선스크린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성분과 효능을 보완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45 PA+++로 일상에서의 자외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스킨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 

바노바기에 따르면 3일 사용 후, 피부 붉은기 25% 감소와 수분 손실이 17% 개선돼 피부 진정 효과를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검증 받았으며,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는 피부 보습력 테스트를 진행해 19.6% 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다.

바노바기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콜라겐 신제품 2종 출시... "콜라겐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신제품 ‘콜라겐큐브 퍼스트’와 ‘콜라겐큐브 플러스’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큐브미는 대표 상품인 이너뷰티 앰플 '퍼펙트큐브 플러스'와 츄어블 형태의 '콜라겐 큐브' 2종에 더해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콜라겐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겐큐브 퍼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제품이다. 피부 보습 기능성 인정을 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비오틴과 함께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콜라겐과 비타민C 복합 처방 특허로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콜라겐의 잔존율을 높여준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탄력, 보습, 거칠기 개선 효능을 확인했다. 신제품 콜라겐큐브 퍼스트는 하루 1번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며, 주머니나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콜라겐큐브 플러스는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이 한 포당 3,000mg 함유된 액상 타입의 제품이다. 스틱형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있어 손쉽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큐브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브랜드 공식 몰에서 '큐브미 콜라겐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콜라겐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5월 1일까지 매일 오전 9시에 이벤트 제품을 50개 한정 수량으로 100원에 제공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사진=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비욘드 데오 퍼퓸'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롤온 타입 데오드란트인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과 '버베나 데오 퍼퓸'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욘드의 베스트 향을 담아 땀에 의해 발생한 체취와 찝찝해진 언더암 피부를 기분 좋은 향으로 케어해준다. 

딥 모이스처 데오 퍼퓸은 따스하고 포근한 기분을 선사하는 부드러운 파우더리 머스크 향을 사용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깊고 풍부한 잔향이 특징이다. 버베나 데오 퍼퓸은 달콤한 시트러스의 첫 향과 신선한 버베나, 그린티의 향이 어우러져 상큼한 잔향이 은은하게 남는다.

또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을 적용해 굴곡진 부위에도 내용물을 균일하게 바를 수 있고 밀착감 높은 가벼운 액상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사진= 비브
사진= 비브

 

비브, 세계 실험 동물의 날 기념 '크루얼티프리 키트' 출시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세계 실험 동물의 날을 기념해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키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루얼티프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거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말한다. 비브는 무고한 동물의 고통과 희생을 최소화하고 윤리적이며 가치 있는 소비로 공존의 의미를 지지하고자 전 성분에 대해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100% 비건 포뮬러로 '크루얼티프리' 가치를 지키고 있다.

비브의 크루얼티프리 키트는 실험 동물로 가장 많이 희생되고 있는 쥐, 토끼, 비글, 원숭이를 따뜻하게 그려낸 작가 보담의 일러스트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100%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용지 얼스팩에 재활용이 용이한 콩기름으로 인쇄했다.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 본품과 함께 신제품 시카 딥 클렌징 폼, 에코 마켓백을 추가 증정한다. 키트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모이스트 카밍 데일리 선은 눈시림이 없고 순한 자외선 차단제로 보습성분 86% 이상을 배합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제격인 선케어 제품이다. 시카 딥 클렌징 폼은 정제수보다 많이 함유된 고함량의 병풀추출물 (306,900ppm)로 예민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무자극 클렌저다. 두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를 배제함은 물론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사진= 랑콤
사진= 랑콤

 

랑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 출시

랑콤이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이다.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꾸어 준다.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시킨 부드러운 텍스처는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NEW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다크써클 완화, 24% 더 환해진 눈가에 도움을 줘 마스크 착용 일상화로 부각된 눈가 피부가 신경 쓰이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