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 able 차곡차곡 ETF랩' 비대면 가입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KB able 차곡차곡 ETF랩' 비대면 가입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4.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 선착순 1000명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이 오는 6월 말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B able 차곡차곡 ETF랩' 비대면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B증권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Wrap Account)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증권은 6월 말까지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을 비대면으로 가입하고 유지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또한 비대면 가입 이후 8월 말까지 3회 이상 입금하고 유지하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KB able 차곡차곡 ETF랩'은 주식가격이 오르고 내리는 것에 따르는 위험성을 줄이기 위한 적립식 상품이다. 최초 가입금액은 30만원 이상이다. 최초 가입 이후 10만원 이상부터 추가 입금이 가능하다.

김유성 KB증권 투자솔루션센터장은 "MTS를 통해 비대면으로 랩어카운트에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랩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KB able 차곡차곡 ETF랩'과 같이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