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10% 할인되는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10% 할인되는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4.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전용 특화 혜택 제공
매장 이용시 10%, 이케아 푸드 15% 할인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이케아 전용 카드가 출시됐다. 이케아 전용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는 메리어트 PLCC에 이어 신한카드가 선보인 두 번째 글로벌 브랜드 PLCC다.

신한카드가 글로벌 기업 이케아(IKEA)의 멤버십이 탑재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이케아 패밀리 위드(Family with)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이케아 전용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사태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신한카드 측은 전했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카페·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됐다.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이케아 포 비즈니스 위드(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을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 연회비는 비자 1만8000원, 국내전용 1만5000원이다.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비자 3만원, 국내전용 2만7000원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