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고객 이벤트 실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4.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출 이용시 이사 지원금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론센터 창립 6주년을 기념해 전세자금대출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자금대출 받으면 이사지원금 드려요!' 이벤트를 실시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신규 이벤트'와 '신청 이벤트'로 구분해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신규 고객 10명을 전자추첨해 이사지원비 50만원(1등 1명), 이사지원비 30만원(2등 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기 (3등 8명)을 증정한다.

'신청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신청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명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하며 이달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영업점 방문 없이 공인인증서와 휴대폰만 있으면 복잡한 서류제출 없이 모바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생활안정자금)'은 현재 프로세스 변경으로 일시 중단된 상태지만 5월 중 완전 비대면으로 재개될 예정이다.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은 "코로나로 언택트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다양한 비대면 대출 상품을 출시해 새로운 영업 환경에 대응하고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