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패션
사진= 삼성물산 패션

 

비이커, '서머 드레스' 캡슐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가 사랑스러운 코티지 플로럴 무드를 바탕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한 '서머 드레스 캡슐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비이커는 경쾌한 블루, 오렌지, 네이비, 옐로우 컬러를 포인트로 디자인했고, 자유로운 감성으로 믹스 매치할 수 있는 데님을 가미했다. 

데이지 플라워 패턴이 적용된 드레스를 중심으로 블라우스, 카디건, 스커트, 셔츠, 하이 웨이스트 데님과 플레어 데님 상품을 출시했다. 코티지 플로럴 드레스는 칼라로 포인트를 준 상품부터 스트랩 슬립, 데님 스트랩 슬립 등의 디자인으로 선택을 폭을 넓혔다. 

블라우스는 목 라인을 깊지 않은 브이넥에 레이스로 했고, 앞 여밈은 스트링으로 리본을 묶어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카디건은 소매와 밑단 끝에 자수 디테일로 강조했다. 데님은 90년대 하이 웨이스트 맘핏 실루엣과 부츠컷 팬츠로 내놔 빈티지하면서도 젊은 감성이 물씬 풍긴다. 

비이커는 드레스와 카디건의 조합으로 여성스러운 룩을 강조하는 한편 데님과 카디건, 블라우스와의 조합으로 유니크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 무크
사진= 무크

 

무크, '파워 폼 슈즈' 출시... 논스립 기능부터 초경량 무게까지

무크가 기능성 '파워 폼 슈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무크는 고무성분과 발포 경량 수지가 혼합된 고무 발포창을 제품의 아웃솔에 적용했다. 신제품은 고무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빗길이나 흙길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훌륭한 접지력과 신발이 쉽게 닳지 않는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벼운 무게감과 뛰어난 쿠셔닝, 복원력으로 착화 시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했다. 이러한 기능들이 결과적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해 편안하고 쾌적한 워킹을 가능케 한다.

파워 폼 슈즈는 완성도 있는 기술력과 캐주얼부터 세미 포멀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슈즈로 제안됐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슈펜, 밤비걸 상품 출시와 동시에 매출 기네스 기록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펜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협업한 '슈펜-밤비걸' 여성화가 출시 5일 만에 1만 켤레를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슈펜 밤비걸은 봄 슈즈 플랫과 로퍼가 최단 시간으로 억대 매출을 기록하고, 인기 사이즈는 전량 품절돼 리오더에 들어갔다.

슈펜 밤비걸 여성화는 슈펜이 최초로 여성 셀럽과 손잡고 상품 기획, 디자인까지 함께해 출시한 상품이다. 

이번 협업은 지난달 서울 강남에 2030 여성을 위한 슈즈 전문 매장인 '슈펜 W'론칭을 기념해 진행됐다. 43만 명의 구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밤비걸이 3개월간 상품 기획과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킨 상품이다. 

사진= 무신사
사진= 무신사

 

무신사, 넉살과 라이브 방송으로 '반스 컴피쿠시 원' 단독 선 발매

무신사가 래퍼 넉살과 함께 패션 브랜드 반스(Vans)의 신제품을 판매하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에 방송되는 이번 무신사 라이브에는 래퍼 넉살이 출연해 다채로운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또 기상캐스터 배혜지와 배다영 무신사 에디터가 호스트로 함께 참여해 반스 컴피쿠시 원의 코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신사 라이브에서 선 발매되는 '컴피쿠시 원'은 반스의 클래식 슬립온 모델에 편안한 착화감에 초점을 둔 컴피쿠시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이다. 향상된 쿠셔닝으로 가볍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뒤축이 접혀 뮬(Mule)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질문과 의견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반스 컴피쿠시 원 신제품을 선물한다. 또 방송 중에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 상품에 따라 66 서플라이 커프 비니와 뎁스터 II 웹 벨트를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