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홈트' 기획전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홈트' 기획전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올리브영
사진= 올리브영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홈트' 기획전 진행

CJ올리브영이 25일까지 온라인몰에서 홈트레이닝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영향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운동하는 홈트레이닝(홈트)이 뉴노멀 트렌드로 자리한 가운데, 올리브영은 여름을 앞두고 미리 건강한 몸매 가꾸기에 나선 2030 고객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기획전은 ▲운동기구 ▲홈트용품 ▲홈트식단 등 총 300여개의 상품을 선별했다. 아령, 짐볼, 요가매트 등 운동용품과 마사지건, 체중계와 같이 홈트레이닝을 돕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콤부차, 푸룬 주스, 프로틴 초코볼 등 영양분과 칼로리를 모두 고려한 건강 간식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핫딜 특가로 '더바디쇼 어깨톡톡 귀염방망이', '더바디쇼 멀티 마사지 롤러', '더바디쇼 핸들 마사지볼'을 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는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하는 쿠폰을 1인 1회 발급받을 수 있다. 

사진= 록시땅
사진= 록시땅

 

록시땅, '리싱크 뷰티' 캠페인 론칭... "그린라이프 실천"

록시땅이 일상 속 그린 라이프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2021 RETHINK BEAUTY'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록시땅에 따르면 캠페인 메시지를 전하는 '록시땅-아넬리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단 3시간만에 다운로드 마감됐고, 록시땅 공병을 재활용해 탄생한 얼쓰백은 출시와 동시에 전량 소진됐다.

테라사이클과의 협업으로 만든 얼쓰백은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매장에 반납한 록시땅 공병을 활용해 만들었으며, 동일 기간 동안 판매되는 에코 리필 제품의 판매금액 일부는 환경 보호 활동을 위해 기부된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사진=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화장품 모델로 '미스트롯2 진' 양지은 발탁

김정문알로에가 신규 광고 모델로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지은은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드라마틱한 서사로 대중의 이목을 끈 가수다. 

양지은은 5월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향후 지면 및 방송 광고,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양지은과 김정문알로에는 제주와도 인연이 깊다. 김정문알로에는 제주에서 재배한 3년생 알로에를 원료로 활용하고,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공정을 제주 내 생산시설에서 진행한다. 양지은은 제주도 출신으로 '제주댁'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사진= 애경산업
사진= 애경산업

 

애경산업, '2080 키즈가글' 출시 ... 바나나·딸기향 2종 구성

애경산업이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칫솔질만으로 부족한 우리 아이의 충치 예방을 위해 ‘2080 키즈가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80 키즈가글은 치아 관리가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충치가 생기기 쉬운 입안 구석구석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해주는 어린이 전용 가글이다. 

2080 키즈가글은 구취 및 치태 제거는 물론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며, 강한 민트향에 거부감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달콤한 바나나향을 더한 ‘2080 키즈가글 바나나맛’ ▲상큼한 딸기향을 더한 ‘2080 키즈가글 딸기맛’ 등 2종으로 출시 됐다. 

2080 키즈가글은 불소 농도를 90ppm 수준으로 낮춘 저불소 처방을 통해 가글이 서툰 어린아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의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해 5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마일드한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 이발소'의 대표 캐릭터를 제품에 담아 치아 관리를 어려워하는 어린이들에게 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다.  

사진= 코리아나
사진= 코리아나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2차 진행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앰플 맛집 투어 컨셉으로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앰플엔 센텔카밍샷 라인의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총 7가지 옵션으로 선보이며, 앰플엔 쇼핑라이브만의 혜택이 더해진 푸짐한 단독 구성으로 제공된다.

앰플엔 센텔카밍샷 토너 패드와 센텔카밍샷 앰플로 구성된 시그니처 메뉴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코리아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 동시 설정 시 최대 35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이벤트 페이지 아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9만 원 상당의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100ml)'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100ml)을 증정하며, 30명 한정의 선착순 타임딜 코너를 마련해 히알루론샷 토너(600ml)를 84%의 할인가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