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뉴발란스, 지구의 날 맞아 'GREENB' 캠페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뉴발란스, 지구의 날 맞아 'GREENB' 캠페인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뉴발란스
사진= 뉴발란스

 

뉴발란스, 지구의 날 맞아 'GREENB' 캠페인 진행

뉴발란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 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서 자연 보호자들이 제정한 환경 보호의 날이다. 이 날을 맞아 뉴발란스는 지구를 지키는 'GREENB'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발란스는 'NB Go Green'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의류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포장지로 패키지된 제품이 배송 될 예정이다. 또한, 의류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에코 컵홀더를 증정한다. 

에코 컵홀더는 뉴발란스 의류를 제작하고 남은 자투리 원단으로 만든 친환경 사은품으로, 자연에서 즐기는 스포츠 무드를 담은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성인 의류를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가닉코튼 반팔티는 친환경 소재인 오가닉코튼으로 제작된 한정판 티셔츠다. 캠페인 기간 동안배송되는 에코 패키지와 함께 상품 후기를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뉴발란스 지구의 날 프로모션은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캠페인 정보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케이스티파이
사진=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NBA, 두번째 컬렉션 출시... NBA 엠블럼 디자인

테크 패션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NBA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30일 정식 발매되는 컬렉션은 NBA 리그 30여 개 팀의 엠블럼을 바탕으로 디자인이 제작됐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아이폰과 에어팟 케이스, 그립 스탠드로 구성됐다. NBA 팀의 엠블럼과 마스코트, 팀 색상 등으로 풀어낸 고유의 로고 마니아와 스티커 콜라주 케이스부터 개인 취향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다. 특히 경기 입장권을 모티브로 한 '아레나 티켓' 디자인에는 이름과 함께 지정된 날짜 각인을 하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 농구공과 같은 독특한 질감의 페블 가죽 케이스로, 양각의 금장 로고가 가미된 버전의 오렌지 컬러가 더해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디자인은 아이폰 케이스와 더불어 무선 충전 패드로 출시된다.

사진=SJSJ
사진=SJSJ

 

SJSJ, 전시공간 피크닉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한섬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SJSJ'가 남산에 위치한 전시공간 피크닉과 협업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든 프로젝트 명칭으로 시작되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SJSJ 전국 매장과 더한섬닷컴 온라인몰, 전시공간 피크닉숍에서 '가든'이라는 큰 테마 안에서 협업한 의류 상품 외에도 다양한 가드닝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SJSJ는 전시공간 피크닉을 배경으로 브랜드 뮤즈 정려원이 함께 촬영한 캠페인 화보 및 영상도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가드닝 상품들과 싱그러운 무드의 여름 상품을 착용한 정려원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평소 꽃이 주는 여유와 아름다움을 좋아한다는 그녀와 어우러진 공간은 아름다웠다.

정려원이 착용한 SJSJ-피크닉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20일부터 더한섬닷컴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부터는 전국 SJSJ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에이블리
사진= 에이블리

 

에이블리, 전품목 최대 88% 세일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브랜딩 캠페인을 기념해 전품목 세일 및 총 5억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블리 세일천재라 블리다 이벤트 프로모션은 1년에 한번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26일까지 진행된다. 패션, 뷰티, 홈데코, 핸드메이드 등 카테고리 내 입점한 8352개의 마켓, 쇼핑몰, 브랜드에서 91만5674개의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이블리 앱에서 퀴즈를 맞추면 최대 99% 할인 쿠폰까지 랜덤 지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하루 특가'도 선보인다.

에이블리 쇼핑지원금 100만원, 명품 가방, 노트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총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수 100만명을 돌파, 평균 대비 신규 가입자 수 2배 증가를 기록했다.

사진= MLB
사진= MLB

 

엠엘비, 블랙데이 프로모션 진행... 1만원이상 구매시 스타벅스 증정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MLB는 블랙데이를 맞아 블랙 아이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빛이 나는 솔로' 컨셉의 프로모션은 27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블랙 컬러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된다.

MLB는 이번 시즌 세련된 블랙 컬러의 반팔티, 카라티, 원피스, 베이스볼셔츠, 맨투맨, 반바지, 조거팬츠 등 의류와 버킷햇, 볼캡, 비니, 운동화, 뮬, 양말,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류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블랙 아이템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