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부동산]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5월 분양 外
상태바
[시경Today-부동산]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5월 분양 外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1.04.1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 투시도. 사진=DL이앤씨

DL E&C(디엘이앤씨)는 5월 충남 서산시 석림동 181-9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3층~지상 20층, 8개동, 523세대로 구성된다.전용면적 ▲84㎡ 412가구 ▲114㎡ 111가구로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이뤄진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은 전용면적 84~114㎡의 중대형으로만 구성됐다.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과 탑상형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DL이앤씨가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설계한 다양하고 고급화된 커뮤니티시설도 눈길을 끈다.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학원차량 드롭오프존과 키즈스테이션, 키즈라운지가 있는 실내놀이터를 설계했다. 이밖에도 지역 내에서 유일하게 사우나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스크린골프, 독서실, 스터디룸, 그린카페 등도 들어선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건강한 생활을 위해 세대 내부에 통합 공기질 센서와 공기청정형 환기 시스템도 제공한다. 각 동 출입구에는 에어커튼 등 미세먼지 저감 솔루션이 도입된다. 

‘e편한세상 석림 더노블’에는 e편한세상의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서산에선 최초이다. C2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해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도록 DL이앤씨가 특화 설계한 주거평면이다. 안방,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채 공간을 트거나 나누기가 가능한 적극적인 가변형 구조로 설계됐다.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과 서베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거주 행태를 파악하여 설계부터 구조, 인테리어 스타일까지 차별화했다.

특히, 수납을 극대화한 대형 현관팬트리와 세탁과 건조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세탁존 등 합리적인 주거 동선으로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주방에는평균키가 커진 현대인의 신체조건과 가사를 분담하는 남성들까지 고려해 싱크대 높이를 기존 86cm에서 89cm로 3cm 정도 높였다.또,대형 와이드창을 설치해주방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계룡자이 조감도. 사진=GS건설
계룡자이 조감도. 사진=GS건설

◆ ‘계룡자이’ 분양 완판

GS건설은 14일 진행된 ‘계룡자이’ 예비당첨자 추첨 및 계약이 마무리 됐다고 15일 밝혔다. 충청남도 계룡시계룡대실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공동 5블럭(두마면농소리 일원)에 공급되는 계룡자이는지난 3월 16일 진행된 청약접수에서 평균 27.7대 1, 최고 242대 1의 청약경쟁률로 1순위 마감을 보이며,역대 계룡시에서 가장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GS건설이 공급하는 계룡자이는 충남 계룡시에서 공급하는 첫번째 자이 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7개 동, 총 600가구 규모의 아파트로 공급에 나섰다. 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특히 계룡시에서는 처음으로 펜트하우스가 공급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초등학교가 신설될 계획이며, 계룡중•고등학교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계룡 문화예술의전당, 홈플러스, 농소천 근린공원 등 편리한 생활 환경과 다양한 시설을 모두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쌍문역 시티프라디움_투시도. 사진=시티건설
쌍문역 시티프라디움_투시도. 사진=시티건설

◆ ‘쌍문역 시티프라디움’ 16일 분양 

시티건설이 16일 ‘쌍문역 시티프라디움’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 코로나 예방을 위해 견본주택은 운영하지 않고, 추후 당첨자를 대상으로 관람을 허용한다. ‘쌍문역 시티프라디움’은 서울시 도봉구 쌍문동 380-19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7층 2개동 전용 50~72㎡ 총 112세대로 구성된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50㎡A 6세대 △50㎡B 1세대 △64㎡ 1세대 △68㎡A 76세대 △68㎡B 7세대 △68㎡C 5세대 △68㎡D 1세대 △70㎡ 1세대 △72㎡ 14세대 등이다.

‘쌍문역 시티프라디움’은 걸어서 지하철 4호선 쌍문역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우이신설경전철이 인접하며, 북부간선로 등을 통해 도심 및 외곽 진출입이 용이할 전망이다. 또한 도보권에 다양한 학군들을 비롯해 학습 및 문화공간이 조성돼 있다. 각종 유통시설과 쇼핑·문화시설이 가깝고, 의료 및 행정기관들도 인접하다. 주변에는 산책로와 쌍문근린공원 등을 중심으로 쾌적한 자연 환경을 자랑한다.

‘쌍문역 시티프라디움’은 도보권에 지하철 4호선 쌍문역이 자리한다. 이에 따라 서울역, 동대문, 충무로 등 서울 도심으로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