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포레스트 파크'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호텔, '포레스트 파크' 오픈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4.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레스트 파크'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포레스트 파크' 전경.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호텔, '포레스트 파크' 오픈

워커힐호텔이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여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 이용이 포함된 3종의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패키지 3종은 스낵과 주류 또는 음료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와 더뷔페 조식이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투숙 객실 및 포레스트파크 이용 형태에 따라 구성이 달라진다. 

먼저 '포레스트 파크(Forest Park)' 패키지는 포레스트 파크 입장을 포함해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숙박으로 구성됐다. '포레스트 야드(Forest Yard)' 패키지의 경우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비스타 딜럭스룸이 객실로 제공된다. 

포레스트파크에서 텐트 속 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포레스트 빌리지(Forest Village)' 패키지가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워커힐의 품격있는 딜럭스 스위트룸 숙박과 더불어, 잔디 광장 주변으로 다양한 형태의 텐트를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치킨, 클럽 샌드위치, 와인 플래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포팍세트'가 포함돼 야외 피크닉의 정취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만 대여할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의 텐트는 감성 캠핑이 가능한 보헤미안 스타일의 '인디안 텐트' 3개와 아웃도어 분위기를 살린 '오페라 텐트' 5개가 설치돼 있다. 이 중 빔 프로젝터와 블루투스 스피커가 구비된 '무비 앤 뮤직 텐트(Movie & Music Tent)'도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캠핑존 외에도, 게임 시설이나 장난감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존'과 '토이존',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와 함께하는 워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클래스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선보이는 신규 워키 프로그램으로는 전문가에게 배우는 '드론' 프로그램, 스트레칭 수업인 '밸런스 포 패밀리' 그리고 '비누방울 놀이' 등이 있다.

포레스트 파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포레스트 파크 내 동시 입장객은 최대 150명으로 제한된다. 또한, 포레스트 파크에서는 워커힐의 전 레스토랑에서 구매한 투 고(To-go) 제품의 취식이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4월 한 달 간 워커힐 전체 투숙객을 대상으로 포레스트파크 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포레스트파크 객실 패키지 이용객뿐 아니라 모든 객실 투숙객이 포레스트파크에서 여유로운 피크닉 체험을 즐겨볼 수 있다. 

설악밸리 펫 룸 객실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설악밸리 펫 룸 객실 이미지.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이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청정 자연 속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12월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과 시설을 켄싱턴리조트 충주에 선보인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달 초 강원도 고성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 스위트룸 콘셉트의 '로열 스위트 펫 룸'과 아기자기한 스위스 마을의 집 모형, 트램을 설치한 야외 플레이그라운드 '펫 파크'를 추가로 선보였다. 또한 리조트 내 일반 투숙객을 고려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객실은 별도로 분리해 운영한다.

댕댕아 함께 가자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콘텐츠 확장에 나선 두 지점을 순서 상관없이 1박씩 투숙할 수 있으며 주중(일~목) 전용 2박 상품으로 기획됐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펫 룸 2박 ▲웰컴 키트 1세트 ▲야외 플레이그라운드 '펫 파크'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점별 혜택으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펫 전용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브런치 세트 2인 ▲불멍 키트 2인 ▲리조트 내 '펫 카페'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웰컴 키트는 반려동물 제품 브랜드인 '러프우프'와 콜라보를 통해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펫 어메니티 3종 1세트,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 제작된 ▲펫 전용 타월과 물티슈 ▲간식으로 구성됐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페닌슐라 라운지 앤바', 디저트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가 5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1 머스트 비 트로피칼 :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장이 아쿠아 디 파르마의 시그니처 색인 옐로 컬러에 영감을 얻어 섬세하고 독창적인 디저트를 탄생시켰다.

디저트와 빙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트레이(Tray)'가 눈에 띈다. 아쿠아 디 파르마 특유의 감각적인 향수병 디자인을 본뜬 3단 트레이는 보는 순간 카메라를 꺼내 들게 만든다. 4종의 웰컴 디저트가 입맛을 돋우고, 트레이를 수놓은 노란 빛깔의 디저트가 상큼함을 더한다. 망고타르트부터 열대과일 향의 코코넛 무스에 상큼한 젤리를 더한 코코넛 플라워, 레몬도브스 등 10여종의 앙증맞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시각과 미각을 모두 사로잡는다.

또한, 5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금∙토∙일에는 '트로피칼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은 테이블당 3단 트레이, 애플망고빙수, 30여종의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뷔페에는 크로플, 과일마카롱 등 인기있는 디저트 메뉴는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인 핫디쉬 7종 등도 함께 제공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얼리버드 혜택도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15% 할인가를 적용 해주고 매장 방문 시 교환 가능한 기프트세트 (샤워젤∙향수 샘플∙10%할인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향수 샘플 3종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