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정백홍 '미니캐리어팩 세트' 한정 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풀무원, 정백홍 '미니캐리어팩 세트' 한정 판매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풀무원
사진= 풀무원

풀무원, 정백홍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 한정 판매

풀무원식품이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을 담은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를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자연은 맛있다 미니캐리어팩 기획세트'는 화이트, 일루미네이팅(노란색 계열) 두 가지 색상의 미니캐리어에 자연은 맛있다 정면, 백면, 홍면, 직화짜장 총 16봉지를 담아 각 5000개씩 준비했다. 이번 한정판은 SSG닷컴, 롯데몰, 홈플러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의 로스팅 라면 정백홍 1000만봉 판매 기념으로 가벼운 피크닉이나 캠핑에 유용한 미니캐리어팩을 준비했다"며 "풀무원 로스팅 라면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hy
사진=hy

hy, 사이버 아이돌 'HY-FIVE' 멤버 오디션 마감

유통전문기업 hy(한국야쿠르트)은 'HY-FIVE(하이파이브)' 오디션이 최종 경쟁률 100: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모집 마감했다고 14일 밝혔다  . 

hy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6일까지 사이버 아이돌 'HI-FIVE' 데뷔 멤버를 찾는 대국민 오디션을 진행했다. 각 캐릭터에 적용할 목소리를 찾는 온라인 오디션이다. 약 2주 동안 보컬, 랩에 재능이 있는 520명이 지원서를 제출했다.

hy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최종 5인을 16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노래, 랩 실력과 함께 각 캐릭터별 특징에 부합하는 목소리인지를 평가한다. 선정된 5명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함께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진다. 

hy는 'HY-FIVE'의 데뷔를 위해 인기 아이돌 그룹 작곡가에 곡 작업을 의뢰해 둔 상태다. 8월말 음원 발매를 목표로 한다. 5월부터 7월까지 온라인 버스킹도 예정돼있다. 현재 인스타툰 인기 작가 연그림과 함께 데뷔 과정을 인스타그램 웹툰 형식으로 게시중이다. 

사진= 이마트24
사진= 이마트24

이마트24, 게임 '로스트아크' 도시락 2종 출시

이마트24가 스마일게이트 RPG와 손잡고,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 도시락 2종을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은 ▲폭신폭신 에그스크램블덮밥 ▲듬뿍듬뿍 푸짐한 제육정찬도시락으로 구성됐다. 로스트아크의 귀여운 캐릭터인 ‘모코코’로 패키지를 디자인 했다. 

모코코는 로스트아크의 모험 지역 곳곳에 숨겨져 있는 수집물 ‘모코코 씨앗’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이자, 로스트아크 게임의 마스코트이기도 하다.

컬래버레이션 도시락에는 지류 쿠폰이 동봉돼 있다. 쿠폰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번호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입력하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 인기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또 로스트아크 게임 내에서도 게임 유저들이 이마트24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마트24 퀘스트를 운영한다. 이 퀘스트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이마트24 금액권(5000원, 1만원)과 경품을 증정한다. 게임 아이템 증정 및 퀘스트 달성 시 경품 지급 이벤트는 7월 13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이마트24 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마트24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도시락에 동봉 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이마트24 e쿠폰(1500원)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