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더샘, 최대 70% 할인 '샘데이'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더샘, 최대 70% 할인 '샘데이'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더샘
사진= 더샘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더샘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마스크 속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기초 스킨케어부터 손소독제,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와 유해세균(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해 주는 손소독제 '클린 에브리데이 세니타이저 겔'과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바디 워시', '클린 에브리데이 세이프 클렌징 폼' 등 50-70% 할인 판매한다.

글로시와 매트를 자유자재로 연출할 수 있는 '투 텍스처 틴트'와 광택이 오래 지속되는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60-70% 할인하며,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돼 묻어남을 최소화한 '매트 스테이 라커'와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더마 웨어 컨실러'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비건 메이크업 라인 '스튜디오 슬림 핏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슬림 핏 마스카라',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플로우 립 벨벳 무스'와 비건 클렌징 워터 '힐링 티 가든 캐모마일 클렌징 워터'는 10-20% 할인한다. 

사진= 김정문알로에
사진= 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봄철 피부관리 위한 '선큐어' 이벤트 진행

김정문알로에가 봄철을 맞아 선케어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선큐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서 진행된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쿠션' 등이 포함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78%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제주산 3년생 생알로에를 주원료로 하며,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핵심성분을 추출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도를 극대화했다.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인 ‘유테크 공법’으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 아보레센스 추출물 등을 담아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과 진정, 항산화 효과를 더했으며, 다시마와 참마 등 쿨링 특허 천연원료로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코스메틱 판매량 12배 증가

젝시믹스는 지난 달 11일 공식 론칭한 젝시믹스 코스메틱 판매량이 지난달 대비 약 12배의 판매량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달 11일 론칭 이후 약 3주간의 판매량에 비해 4월 1일부터 2주간의 판매량을 비교하면 1,208%의 성장률을 보였다.

사전 출시 제품으로 선보였던 립틴트 제품 외에 추가 라인업을 갖춘 '한올 타투틴트 헤어앤브로우', 땀과 물에 강하며 라이너와 브로우를 하나에 담은 '딱풀 젤펜슬 라이너앤브로우', '시스루 톤업베이스' 등도 초도 물량 완판과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이달 1일부터 시작된 TV 광고도 코스메틱 매출 상승의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벨벳크림&젤리볼륨 타투 립틴트'는 4월 첫째 주 일주일간 젝시믹스 판매 순위에서 단일 품목 중 1위를 하기도 했다.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론칭 전부터 '코스메틱 랩(LAB)'을 마련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 연구와 수백 번의 샘플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바탕으로 현재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에 특화된 코스메틱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사진=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 출시

프리메라가 신제품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스킨 컴포팅 미스트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연의 힘을 회복 시켜 주는 피토스테롤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판테놀 성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주는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를 담았다.

피토스테롤은 식물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생성하는 성분이다. 외부 환경과 자극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스테롤을 미세한 입자로 만들어주는 피토스테롤 랩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보습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 촉촉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제품에 함유한 판테놀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리코리스 추출물이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해 주며, 야생 스트로베리 새싹과 블랙베리 추출물을 담은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가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한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을 제외한 9-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 등을 거쳤다. 또한 향이 없는 제품이라 향에 민감한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