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6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상태바
BNK경남은행, 제6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4.13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목소리 생생히 전달해주길"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 패널들이 위촉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 패널들이 위촉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13일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은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창원, 울산, 김해, 부산 등 각 지역별로 간소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본점 회의실에서 열린 창원지역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에는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이일환 상무가 참석해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장을 받은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온라인 활동과 오프라인 회의를 통해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일환 상무는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 패널들이 약 8개월간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수행해주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더욱 신뢰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다양한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 후에는 금융소비자보호부 직원과 제6기 BNK경남은행 고객 패널들이 BNK경남은행의 과거와 현재 이미지, 금융서비스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