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코스앤코비나, 서울창동허브센터 마케팅 파트너 선정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코스앤코비나, 서울창동허브센터 마케팅 파트너 선정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1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스앤코비나
사진=코스앤코비나

코스앤코비나, 서울창동허브센터 마케팅 파트너 선정

베트남 뷰티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 코스앤코비나(대표 조안나)가 서울창동허브센터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코스앤코비나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베트남 마케팅 지원과 컨설팅을 지원할 계획이다.

코스앤코비나는 베트남 수출 준비부터 현지 온·오프라인 유통 및 마케팅까지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트남 뷰티진출 전문 기업이다. 현재 베트남 현지에서 오프라인 씨샵도 직접 운영 중에 있다.

코스앤코비나는 지난 4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로 베트남 시장 정보를 기반으로 수출 제품의 베트남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유통도 함께 지원한다. 아울러 수출 비용 및 리스크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수출 제품의 100% 사입을 통해 기업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수출 제품은 베트남 현지 온라인몰(씨샵뷰티몰)과 쇼피, 라자다, 티키, yes24, VTVHYUNDAI, 홈쇼핑 등과의 협업을 통해 광고·판매된다. 또한 카페24와 연계해 수출바우처를 갖고 있는 기업에게는 비용을 활용해 베트남 현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코스앤코비나는 2018년 처음 시작해 현재까지 1000여개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베트남에 진출시켰다.

코스앤코비나 조안나 대표는 “앞으로 베트남 진출을 원하는 한국 기업들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며 “현재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최적화된 피부 진단 어플을 기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사진=MCM
사진=MCM

MCM ‘안나 비세토스 라인’ 출시

MCM이 독일 럭셔리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안나 아카이브 실루엣으로 실용성을 더한 안나 비세토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MCM을 상징하는 비세토스 모노그램이 입혀진 코티드 캔버스백 라인으로, MCM 특유의 고급감과 실용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MCM 라인업에서 오랫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코냑 컬러를 적용, 백팩, 스몰토트, 라지토트, 크로스바디 등 제품 형태별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 다양한 니즈를 가진 소비자들을 충족시킨다. 여기에 고급 나파가죽 트림을 더해 시간이 지날수록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보울러 실루엣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여기에 앞면 포켓과 아이코닉한 라우렐 잠금장치를 적용했으며, 가방 내부에서도 여러 개의 포켓과 수납공간이 있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용성까지 극대화했다.

안나 비세토스 라인업은 백팩, 토트, 크로스바디로 만나볼 수 있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MCM을 상징하는 코냑 컬러 비세토스 모노그램에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MCM의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이번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MCM의 안나 비세토스 라인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초경량 쿡웨어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는 최근 증가하는 집밥 및 캠핑 트렌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6cm~22cm 사이즈의 편수, 양수, 전골 냄비 등 5가지로 선보인다.

500mL 우유팩보다 가벼운 499g(18cm 양수냄비 기준)의 초경량 무게로, 요리를 하거나 테이블로 옮길 때, 설거지할 때 등 어떤 상황에서도 손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3분 안에 끓어오르는 높은 열전도율을 갖춰 냉동식품이나 즉석식품은 물론, 볶음, 전골, 찌개 등 각종 요리를 배달 음식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무게가 가볍고 요리도 빠르게 할 수 있어 실내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용품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락앤락 CW(쿡웨어) 개발팀 손영진 팀장은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가정간편식(HRM)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초경량 쿡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휴대도 간편해 가정에서뿐 아니라 캠핑이나 가벼운 나들이를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는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4일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 개수나 인증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