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마이눙크, 론칭 1주년 기념 '1+1'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마이눙크, 론칭 1주년 기념 '1+1' 행사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이블씨엔씨
사진=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마이눙크, 론칭 1주년 기념 '1+1' 행사

에이블씨엔씨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눙크에서 지난 1년간 월별로 가장 많이 팔린 25개 브랜드, 198품목이 1+1으로 증정된다.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맥 립스틱',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 등 인기 제품들을 1개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이눙크는 이달 한달 동안 미샤와 어퓨 대상 특별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웰컴 쿠폰 등을 운영한다. 단 해당 쿠폰은 1+1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벨벳 리퀴드 립 루즈' 출시

LG생활건강이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의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후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립 루즈는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입술 위를 스미듯 물들여 수채화같은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와 밀착 커버 파우더 콤플렉스가 함유된 제형이 입술 주름 사이에 굴곡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한번의 터치로도 12시간 동안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유지해준다.

진주·호박 등 4가지 궁중 보석 성분이 은은한 빛을 더해주고,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잠재우고 입술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사진= 에뛰드
사진= 에뛰드

에뛰드, 11번가와 업무제휴협약... "뷰티 이커머스 선도"

에뛰드와 11번가가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뛰드는 2020년 11번가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전년 대비 거래액이 174% 상승하는 등 성공적인 제휴 성과를 이뤘으며, 2021년에도 양사간 업무제휴협약 연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과 트렌디한 쇼핑 콘텐츠를 고객들에게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뛰드는 11번가의 축적된 쇼핑 데이터와 에뛰드의 상품 포트폴리오 분석을 기반으로 연 3회의 11번가 전용 제품을 제작하고,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월간 십일절, 선물하기, 오늘배송 등 다양한 마케팅 툴로 편리한 쇼핑 경험도 제공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2021년에도 11번가와의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전년도의 고성장을 넘어설 수 있는더욱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며 "메이크업 브랜드로 오래 사랑받아온 에뛰드의 제품력과 11번가의 이커머스 리더십의 시너지로 더욱 새로운 마케팅과 콘텐츠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데싱디바
사진= 데싱디바

데싱디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광고 공개

데싱디바가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글레이즈(Glaze)' 광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30초 분량의 광고는 제니의 매혹적인 모습과 함께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의 매력을 담아냈다. 

글레이즈는 30년의 살롱 노하우와 풍성한 헤리티지를 지닌 데싱디바가 오랜 시간 연구와 수천 번의 테스트를 통해 만든 프리미엄 볼륨젤 네일이다. 

영상 속 제니는 데싱디바 글레이즈의 대표 상품인 미러파우더 ‘실버 홀릭’과 영롱유리네일 ‘핑크 듀’를 하고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끈다. 긴 생머리에 세련된 블랙 원피스를 착장한 제니는 도도한 포즈를 취하며 ‘실버 홀릭’을 선보였다. 중간중간 화려한 반짝거림을 더하는 ‘주얼’이 제니만의 우아함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번 광고는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 공개한 데 이어 15일부터는 TV CF로도 방영될 예정이다. 

글레이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0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돔 램프와 고급 주얼 글레이즈, 클리퍼 중 택1 하여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