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팩트... 봄날의 女心 잡아라
상태바
진화하는 팩트... 봄날의 女心 잡아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1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스, 헤라, 에이지 투웨니스 제품 출시
혁신적인 포뮬러 내세운 신제품 주목
다양한 기능, 특별한 패키지로 무장

화장품 시장에 혁신적인 포뮬러와 소장 가치 높인 디자인의 팩트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팩트 제품의 기본인 커버뿐 아니라 피부 연출, 수분 충족, 미세먼지 케어 등 다기능 제품들이 봄 시즌 여심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나스
사진=나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는 최근 강력한 피부 케어 효과와 혁신적인 포뮬러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Pure Radiant Protection Aqua Glow Cushion Foundation SPF23/PA++)’을 선보였다.

수분감 넘치는 텍스처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해주며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돼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유지시켜 주며, 피부의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동시에 여러번 덧발라도 답답한 느낌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스만의 독자적인 ‘360도 디펜스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로 환절기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며, 자외선 차단 지수 SPF23/PA++로 일상의 생활 자외선을 차단한다.

총 6가지의 쉐이드로 출시되며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감과 한국의 지명에서 따온 네이밍으로 눈길을 끈 ‘남산‘과 ‘소월’ 컬러에 이어, 핑크 베이지 빛의 ‘한라’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산뜻한 베이지 톤의 케이스와 좁은 부위도 섬세하게 커버할 수 있는 포인티드 퍼프도 함께 담았다.

사진=헤라
사진=헤라

아모레퍼시픽 대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헤라는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했다.

‘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고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한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돼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피부 본연의 색을 살릴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맞춤 제작된 컬러를 구현했다. 또한 헤라 쿠션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선명한 블랙 컬러와 섬세한 골드 심볼 포인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

사진=에이지 투웨니스
사진=에이지 투웨니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빛나는 보석처럼 촉촉한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ESSENCE COVER PACT HIGH JEWELLERY Volume Essence)를 내놓았다.

에센스 커버 팩트 HJ 볼륨 에센스는 광채가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에센스 커버 팩트 시즌 최초로 글로벌 공신력을 가진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 ‘GIA’의 인증 감정서를 보유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성분을 함유해 빛나는 광채를 표현한다.

특히 애경의 독점 성분으로 이뤄진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를 73% 함유했다. 하이 주얼리 볼륨 에센스는 피부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결합된 ‘히아루로겐’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으로 이뤄져 촉촉한 피부를 표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와 ‘특허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준다. 메이크업의 커버력을 높여주는 ‘특허 커버 파우더’를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 처방해 제품의 기능을 높였다.

잡티 등 결점을 커버해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4가지 색상의 라떼를 적용했다. 광채 있는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리얼 다이아 핑크’,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다이아 화이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다이아 블루민트’ 등 4가지 색상을 더해 정교한 피부 톤 보정을 도와준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