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업계 최초 '자이우수중개멤버' 실시
상태바
GS건설, 업계 최초 '자이우수중개멤버' 실시
  • 정규호 기자
  • 승인 2021.04.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분양, 단지 정보, MGM 등 안내
GS건설이 공인중개사들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자이우수중개멤버를 강화한다. 사진=GS건설
GS건설이 공인중개사들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자이우수중개멤버를 강화한다. 사진=GS건설

GS건설은 ‘자이’ 브랜드 강화를 위해 공인중개사 대상 ‘자이우수중개멤버’ 정책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정책은 자이우수중개멤버를 통해 다양한 청약 시장 정보와 급변하는 부동산 트랜드를 쉽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국민들이 주택을 가장 쉽게 접하게 되는 공인중개사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게 GS건설의 계획이다.

자이우수중개멤버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주로 ‘자이’ 신규 분양지, 입지, 프리미엄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부동산 정책 발표에 함께 배포되는 보도자료, 주택 가격 동향 데이터, 부동산 시장 분석 언론 기사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들은 자이우수중개멤버 채널을 통하면 자이의 부동산중개업소 MGM 등 분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에서 분양하는 새 자이 아파트 청약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많은 부동산 정책과 세법 등으로 고충을 겪을 공인중개사를 위한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이우수중개멤버는 이달 말 분양 예정인 ‘오포자이 디 오브’의 견본주택 오픈에 맞춰 협력 멤버십 공인중개사무소 입구에 ‘자이우수중개멤버’ 현판을 최초로 부착했다. 이를 통해 정보를 원하는 수요자들이 전문 중개업소를 바로 알아볼 수 있도록 차별화를 뒀다.

이 밖에도 GS건설은 카카오톡 ‘자이’ 채널도 도입해 고객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있다. 청약 안내 사항을 비롯해 자이TV 컨텐츠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및 이벤트를 담아 플러스친구 수 건설업계 1위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 귀감이 되고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고객들과 일선에서 마주하는 공인중개사들이 부정확한 정보로 인한 고충을 해결하고 아파트 브랜드와 공인중개사와의 전문적인 협업을 위해 자이우수중개멤버를 강화하게 되었다"며 "공인중개사에게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자이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