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전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설화수, '아름다움은 자란다' 캠페인 전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4.0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캠페인 통해 브랜드 철학 전달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캠페인, ‘아름다움은 자란다’를 올해도 진행한다. ‘아름다움은 자란다’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생애 모든 순간에 본연의 아름다움이 존재한다는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아름다움에는 정해진 시기는 없다’는 화두를 던졌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당신의 모든 생애에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존재하며, 설화수는 생애 전반에 걸쳐 더욱 깊어지는 당신의 아름다움과 함께한다’는 브랜드 소명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순간이 담긴 물건들을 액자로 만든 ‘모리함’ 팝업 전시가 4월 6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 중인 ‘러브 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5월 한 달간 ‘아름다움은 자란다’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4월 19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설화수 브랜드관에서 설화수 보은세트 구매 후 해시태그(#아름다움은자란다)와 함께 사연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한다.

설화수 보은세트는 ‘The Secret of Ageless Beauty’를 테마로 시간의 흐름에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이라는 설화수의 뷰티 철학과 비밀을 찾는 여정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사진=데싱디바
사진=데싱디바

데싱디바, 블랙핑크 제니 모델 발탁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 출시와 함께 브랜드의 새 얼굴로 블랙핑크 제니를 발탁했다.

30년의 살롱 노하우와 풍성한 헤리티지를 지닌 데싱디바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레이즈는 오랜 시간 연구와 수천 번의 테스트를 거쳐 만든 제품으로 ‘굽는 젤네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글레이즈의 가장 큰 특징인 ‘돔’ 모양 디자인은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형태로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자랑한다. 또한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아지는 글레이즈의 소프트 엣지 형태는 손톱 곡면과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머리카락 끼임을 방지한다.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도자기 광채와 단 한 번의 경화로도 깨지지 않는 견고함이 돋보이며 손톱 결이나 요철까지 완벽히 커버해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젤네일 경험을 선사한다.

네일 살롱과 동일한 수준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역시 글레이즈만의 차별점이다. 파우더 가루를 수십 번 문질러서 완성하는 ‘미러파우더(Mirror Powder)’는 살롱과 같은 방식의 수작업 과정을 거쳐 제작됨으로써 한층 자연스러운 빛 반사를 표현한다.

이 밖에도 살롱에서 가장 사랑받는 수십 가지 디자인의 아트 컬렉션을 비롯해 정교한 컷팅으로 뛰어난 빛 반사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주얼 디자인 등 최신 네일 트렌드를 반영한 라인도 출시된다.

한편 최근 촬영을 마친 제니의 글레이즈 영상은 13일 데싱디바 공식 온라인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며 15일부터는 TV CF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모델 광희와 함께한 당근로그 공개 예고

국내 최초의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델 광희와 함께 캐롯 카로틴 주원료인 당근에 대한 진정성을 확인하고자 원산지인 제주로 떠난 체험기를 8일 오후 5시 공개했다.

스킨푸드는 지난 3월 광희 특유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건강한 이미지가 고객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가고자 하는 스킨푸드의 모습과 닮아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후 광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친근감 있게 전달하며 소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콘텐츠를 제작했다.

한편 모델 광희를 주인공으로 한 스킨푸드의 이번 영상 시리즈는 총 4화로 제작됐으며 순차적으로 스킨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해피버치 워터풀 앰플 토너’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자연의 수분을 담은 ‘해피버치 워터풀 앰플 토너’를 출시했다.

강원도 정선에서 찾은 자작나무의 진한 수분과 영양을 오롯이 담아낸 이 제품은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을 70% 고함량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부 속 자연 보습인자에 해당하는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더해 피부 본연의 보습에 충실하도록 했다.

사진=슈퍼블릭
사진=슈퍼블릭

원앤나인(1N9), 환경부 주관 탈(脫)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슈퍼블릭의 모던 라이프스타일 케어 브랜드 원앤나인(1N9)이 환경부 주관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Go Go Challenge)’에 동참했다. 1월부터 시작해 시즌 2를 맞은 ‘고고챌린지’는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한 가지와 실천해야 할 행동 한 가지를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해 릴레이를 이어가는 탈(脫) 플라스틱 캠페인이다.

레크프로젝트의 지명으로 참여하게 된 원앤나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회용품 사용과 불필요한 포장을 줄이고 플라스틱 용기를 재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원앤나인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쥬스투클렌즈, 파타고니아, 프라이탁 코리아를 지목했다.

사진=티커
사진=티커

티커(Ticker), 앱 통합 출시 열흘 만에 다운로드 10만 돌파

타키온비앤티(타키온B&T)의 뷰티 라이프 플랫폼 티커(Ticker) 앱이 안드로이드와 IOS 통합 출시 열흘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을 뛰어 넘었다. 또한 4월 6일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뷰티 부문 인기차트 1위에 오르며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3월 30일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모두 정식 출시된 티커는 시판중인 뷰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18-34 MZ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뷰티의 일상이 바뀐 비대면 시대, 뷰티 소비층에게 새로운 돌파구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티커는 실제 제품 체험이 가능한 AR 카메라, 다자간 영상통화와 소셜 기능까지 탑재한 신개념 뷰티 라이프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실제 코스메틱 제품을 가상으로 테스트해보고,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그 모습 그대로 영상통화를 즐기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할 수도 있다. 올 하반기부터는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및 마일리지 기능까지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초 티커는 MZ세대의 프리미엄 뷰티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인 ‘돌체앤가바나 뷰티’, ‘샹테카이’, ‘로라 메르시에’를 비롯해 국내 대표 색조 브랜드인 ‘에스쁘아’와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입점 브랜드의 실제품을 증정하는 ‘티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커 앱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치약 브랜드 2080, 베스킨라빈스와 협업 제품 공개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인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선보였다. 2080은 최근 ‘민초단’, ‘민초파’를 자청할 정도로 민트초코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를 개발했다.

제품은 2080 민초치약과 민트,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과 케이스로 구성됐다. 우선 민초치약은 치약 제형에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상을 구현했으며, 상쾌한 민트향으로 개운한 마무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민초칫솔은 6mils의 촘촘한 미세모를 적용해 치아와 잇몸 틈새를 빈틈없이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별도 케이스에 치약과 칫솔을 넣어 제공해 제품의 보관 및 이동에 용이하다.

한편 2080XBR 민초 치약칫솔세트는 한정판으로 오는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쿼터(15,500원) 이상 구매 시 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