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리퍼케이 아울렛, '죽전점'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리퍼케이 아울렛, '죽전점'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4.0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퍼케이 아울렛
사진=리퍼케이 아울렛

리퍼케이 아울렛, ‘죽전점’ 오픈

가전·가구 리퍼브 전문업체 ‘리퍼케이(리퍼-K)’ 아울렛이 용인시 죽전동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리퍼-K’의 K는 KOREA의 약자로 한국을 대표하는 리퍼브 전문점 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약 600평 규모로 선보인 리퍼케이 아울렛 1호점은 국내외 유명 가전과 가구를 ‘대한민국 최저가’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실제로 ‘리퍼케이’는 단순 변심 상품, 포장상자 손상 또는 미세한 흠집이 있는 상품, 백화점 전시상품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태리 수입 가구를 ‘반값’에 판매하는 ‘이태리 존’을 운영해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는 유명 수입 브랜드의 소파와 침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청소기와 밥솥, 전자레인지와 같은 소형 가전과 ‘테팔’, ‘코렐’ 등과 같은 주방 용품도 최대 6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리퍼케이 아울렛 1호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착한 가격’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안마의자 60%, 4인용 세라믹 식탁 53%, 서랍형 침대(SS) 52% 할인에 이어 의류건조기와 55인치 TV, 4인 소파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추첨을 통해 1등(1명) 안마의자, 2등(1명) 이태리쇼파, 3등(3명)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개별통보 및 리퍼케이 홈페이지에 게재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모든 방문자에게는 KF 94 마스크 2매를 무료 증정한다.

리퍼케이 박은영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리퍼케이’에서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했으며 아울러 “본점 1호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전국 어디서나 가성비 좋은 ‘리퍼케이’ 제품을 선보일수록 있는 10호점 오픈을 목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사진=MCM
사진=MCM

MCM, 시그니처 향수 ‘MCM 오 드 퍼퓸’ 출시

브랜드 MCM이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를 8일 선보였다.

MCM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트래블 비욘드(Travel Beyond)’의 일환으로 ‘MCM 오 드 퍼퓸(Eau de Parfum)’을 선보인다.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인 인터퍼퓸과 함께 선보이는 ‘MCM 오 드 퍼퓸’은 MCM에서 두 번째 선보이는 향수 라인업이다.

MCM은 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장해 패션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MCM 오 드 퍼퓸’은 뷰티 분야에서는 최초로 언리얼 엔진과 가상 영상 제작 시스템 등 게임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이 가진 자유로움과 대담함에 영감을 준 ‘트래블 비욘드’ 캠페인은 영상 속에서 ‘탐험과 발견의 여정’을 주제로 뉴욕 브루클린에서 MCM의 아이코닉한 백팩 라인과 함께 가상세계와 현실을 넘나든다.

MCM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MCM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는 브랜드가 가진 강렬한 트래블 헤리티지를 표현한다”며 “여행을 통해 수많은 한계를 뛰어넘고자 하는 대담하고 자유로운 이들을 위해 생기 있고 경쾌한 향과 독창적인 보틀 디자인을 창조해냈다”고 밝혔다.

‘MCM 오 드 퍼퓸’의 블렌딩 작업은 피르메니히의 수석 조향사 클레망 가바리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랜딩 기술을 담았다. 생기있는 라즈베리와 손으로 직접 채취한 자스민에 깔끔한 우드와 앰브록스 수퍼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플로럴한 우드향을 구현해냈다.

MCM의 클래식 백팩 디자인의 오마주를 바탕으로 탄생한 보틀은 MCM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라인에 디테일을 더해 독특한 매력을 전한다. 탑 핸들, 섬세한 스터드, 전면의 플랫 포켓과 아이코닉한 코냑 비세토스 로고 패턴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패션과 향수가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표현했다.

인터퍼퓸 회장 및 CEO 장 마다는 “인터퍼퓸과 MCM은 1년 이상의 제작 기간을 거쳐 향수, 패키지와 마케팅 전략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렸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우리는 럭셔리에 독창성과 희망찬 분위기를 융합한 유니크한 향을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FC안양 공식 후원 계약 연장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프로축구 K리그2 FC안양과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고 8일 밝혔다.

리더스는 지난 2017년부터 FC안양과 함께하며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후원을 통해 FC안양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왔다. 연장된 후원 협약을 통해 FC안양 유니폼 뒷면 상단과 연간회원권 내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로고가 노출되며, 경기장 곳곳에서 리더스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연간회원권 구매 관중들 대상으로 리더스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시즌 팬즈데이를 비롯한 빅 경기 혹은 무관중 경기 시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홈 경기 이벤트 기념품으로 리더스의다양한 제품을 증정하여 FC 안양을 응원하고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에게 즐거움과 흥을 더해줄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김기현 마케팅 본부장은 “21년에도 FC안양과의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작년부터 지속된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자사 제품으로 FC안양과 K리그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조금이 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자사와의 협업 시너지를 통한 FC안양의 K리그1 승격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후원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귀한 인연을 이어가기로 결정해주신 리더스코스메틱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FC안양과 리더스가 함께 더욱 성장하는 2021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LG유니참
사진=LG유니참

LG유니참, 새로워진 ‘쏘피 안심숙면팬티’ 출시

엘지유니참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 ‘쏘피 안심숙면팬티’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으로 ‘무표백 속커버 안심숙면팬티’를 선보였다.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의 ‘안심숙면팬티’는 속옷에 부착하는 방식의 생리대와 달리 입는 팬티형 생리대이다. 업그레이드된 ‘쏘피 안심숙면팬티’는 엘지유니참 구미공장의 팬티형 생리대 전용설비에서 생산돼 여성 체형에 맞춰 진짜 속옷 같이 부드러운 밀착감과 쏘피 생리대의 대표적인 특징인 볼록맞춤 구조를 구현했다. 또한 흡수패드가 3cm 더 길어져 밤새 뒤척여도 생리혈이 새거나 속옷에 묻는 것을 걱정하지 않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으로 출시한 ‘쏘피 무표백 속커버 안심숙면팬티’에는 생리대를 하얗게 만드는 화학 공정을 제외해 자연의 색 그대로인 무표백 속커버와 OCS 인증(Organic Content Standard 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가 적용돼 민감한 피부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쏘피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확산으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팬티형 생리대를 밤낮 구분 없이 사용하는 추세가 늘고있다”며, “기능과 소재의 강점을 두루 갖춘 쏘피 안심숙면팬티 라인이 더욱 각광을 받고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엘지유니참은 지난 2월 쏘피의 기부 캠페인인 ‘Share Pad’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방역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 의료진들을 응원한 바 있다. 특히 오랜 시간 방호복을 입고 근무해 생리대 교체가 불편한 것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고자 비교적 장시간 착용이 가능한 팬티형 생리대 '안심숙면팬티'를 기부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