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프라임 클럽 가입 고객 대상 '전문가 초청 세미나' 실시
상태바
KB증권, 프라임 클럽 가입 고객 대상 '전문가 초청 세미나'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4.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산업 전반적 리뷰와 투자전략 소개
사진=KB증권 홈페이지 화면
사진=KB증권 홈페이지 화면

KB증권이 오는 8일 오후 7시부터 프라임 클럽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문가 초청 세미나는 프라임 클럽 서비스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통해 시장의 변화에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월 2회씩 진행하는 행사다.

앞서 지난달 25일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를 주제로 진행된 1차 세미나는 동시접속자가 5000여 명에 이르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2차 세미나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반도체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리뷰와 투자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반도체 산업 전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가젯서울 미디어 장지훈 대표가 차세대 반도체 공정인 EUV(extreme ultraviolet, 극자외선을 이용한 공정)와 이미지센서 관련 내용을 중심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프라임 클럽 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믿음직한 투자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성공투자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