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제30회 비대면 백일장·사생실기대회’ 개최
상태바
BNK경남은행, '제30회 비대면 백일장·사생실기대회’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4.0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 입상자 발표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오는 24일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매년 창원·김해·진주·울산에서 분산 개최해오던 것을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집에서 참여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백일장은 참가 대상을 확대해 경남과 울산지역 중·고, 대학생과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고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사생실기대회는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생 그리고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백일장과 마찬가지로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해 오후 1시까지 완성된 작품을 찍어 개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BNK경남은행, #30회_사생실기대회)를 달아 등재하면 된다.

단, 완성된 원본 작품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하고 훼손 방지를 위해 원통형 지관에 넣어 오는 30일 16시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입상자는 5월 31일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백일장과 사생실기대회는 각각 학생부·성인부와 유치부·저/고학년·단체상으로 나눠 26명과 1,674명 등 총 1,700명을 시상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상작에 선정된 입상자에게는 상금, 상패, 장학금 등이 수여된다. 사생실기대회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제30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채널 BNK경남은행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면서 "BNK경남은행 유튜브 라이브 중계에서는 경품 추첨과 함께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