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 홈 개막 3연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
상태바
롯데 자이언츠, 홈 개막 3연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4.06 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11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개막 3연전 경기
오는 9~11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개막 3연전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된다.   사진=롯데자이언츠
오는 9~11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개막 3연전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된다. 사진=롯데자이언츠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유니세프와의 사회공헌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9~11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개막 3연전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는 지난 2011년 유니세프와 협약을 체결한 후 10년간 선수단 및 구장을 통한 유니세프 홍보 활동과 총 9억원 상당의 기부금을 조성해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이번 개막 시리즈에는 협약 10주년을 기념, 새롭게 제작된 유니세프 유니폼이 선보이고 선수단은 해당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또 개막시리즈 입장 관중 전원에게 유니세프의 상징색인 하늘색 폴라플리스를 제공한다. 폴라플리스는 쌀쌀한 봄 날씨에 관중들이 입을 수 있는 포근한 소재로 제작됐고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날 시구는 배우 지성이 나서며 입장 요금은 기존 주말요금제에 상품 가격을 더한 특별 요금제로 판매한다고 구단은 전했다.

한편 야구장을 방문하기 힘든 팬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개막전의 열기를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카카오 멜론티켓에서 '카카오TV' 편파 중계권 및 하늘색 폴라플리스가 포함된 '중계권 & 굿즈' 상품을 오는 7일까지 연장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