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자동이체 관리 '마이정기결제'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자동이체 관리 '마이정기결제'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4.0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정기납부 요금 자동이체 손쉽게 신청
신한카드 을지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을지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요금 자동이체를 손쉽게 신청하고 각종 디지털 정기 구독서비스와 월 납부 현황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마이정기결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이정기결제'는 매월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자동이체 항목을 한번에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자동이체 등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각 사이트에 방문하거나 콜센터에 전화하지 않아도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전화요금, 4대 보험, 스쿨뱅킹 자동 이체를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다.

고객이 이용 중인 정기 결제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자동이체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정리할 수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디지털 정기 구독서비스와 스타벅스 충전, 각종 보험료, 학습지 구독 서비스 이용 내역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마이정기결제 서비스는 신한페이판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동이체 등록에 따른 카드 이용 분석으로 맞춤카드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정기결제'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자동납부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최대 6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전자고지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1000 마이신한포인트와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