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4.0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삼성물산
사진=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투게더 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8일까지 '투게더 위크(TOGETHER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투게더 위크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갤럭시·로가디스 등 남성복, 구호·르베이지 등 여성복, 빈폴, 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 등 해외상품을 대상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10% 할인 혜택은 구매한 브랜드 뿐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에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메종키츠네·르메르·갤럭시 등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 할인 쿠폰을 받고, 아미·빈폴·구호 등에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단, 10% 할인 쿠폰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만원이다. 6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도 할인은 최대 50만원까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구매 고객도 온라인에서만 해당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 구매 고객은 해당 쿠폰을 프로모션 기간이 아닌 내달부터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미쏘,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쏘닷컴’오픈

이랜드 여성 SPA 미쏘가 첫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쏘닷컴'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온라인 스토어 미쏘닷컴 론칭을 맞아 단독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미쏘닷컴 회원 등급은 화이트부터 블랙까지 총 5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1만0원 이상 구매 즉시 화이트 레벨로 진입해 5% 할인 쿠폰팩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체형별 맞춤 사이즈 제안', '고객별 사이즈에 맞는 리뷰를 필터링'해주는 기능도 탑재했다.  

미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11일까지 아이템별 20% 할인과 전품목 무료배송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시간대별로 총 400명에게 ‘반값 쿠폰’을 증정하고 신상품 20% 할인과 990원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은 ‘미쏘 첫 패밀리세일’을 열어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1/2/3/4만원 균일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식스
사진=아식스

아식스, '메타스피드' 시리즈 출시... "인체 공학 디자인 2가지 타입"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가 인체 공학 디자인 혁신을 이끄는 두 가지 타입 고성능 레이싱화 '메타스피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식스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타스피드의 두 가지 버전 '메타스피드 스카이'와 '메타스피드 엣지'는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서로 다른 러닝 주법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엘리트 선수들이 주로 구사하는 러닝 주법에 맞춰 두 가지 타입으로 디자인돼 레이싱화에 맞춰 본인의 주법을 바꾸지 않고도 최상의 기록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타스피드는 아식스에서 매년 혁신적인 기술력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행사인 '2021 이노베이션 서밋'에서 처음 공개됐다. 올해는 처음으로 완전한 가상 현실 공간에서 행사가 진행됐으며, 행사를 통해 아식스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로의 여정을 함께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투미
사진= 투미

투미(TUMI), 맥라렌 컬렉션 런칭

미국 브랜드 '투미'가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과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 공동의 가치를 제고하며 캐리어, 백팩, 더플백,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맥라렌 특유의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미학적으로 정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맥라렌의 상징과도 같은 파파야 오렌지 컬러가 눈길을 끈다.  

맥라렌 720S의 유려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전면부 패널 몰딩은 견고함의 끝을 보여준다. 특히 캐리어는 카본 파이버와 테그리스 소재로 제작됐다. 두 소재는 레이싱카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소재로 특히 내구성 및 경량성 측면에서 탁월하다.

사진=K2
사진=K2

K2, 온택트 '어썸하이킹'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K2가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을 언택트 방식으로 새롭게 구성한 '온택트 어썸하이킹'을 개최하고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어썸하이킹은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이번 행사는 기존과 달리 온라인 기반의 하이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온택트 어썸하이킹은 국내 등산 명소로 알려진 전국의 11개 산(북한산, 청계산, 관악산, 아차산, 계양산, 치악산, 계룡산, 팔공산, 무등산, 금정산, 한라산) 중 참가자가 원하는 한 곳을 선택해 개별로 하이킹을 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

5월 1일 하루동안 진행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어진 미션 완수 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킹 미션 완수자 전원에게는 K2 1만원권 쿠폰, 최우수 참가자는 K2 상품권 100만원, 산별 우수 참가자에게는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행사에 앞서 랜선 오리엔테이션을 22일 오후 7시에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어썸하이킹 인스타그램 미션 공개와 함께 등산 초보자인 산린이를 위한 하이킹 상식과 클린백을 활용한 LNT(Leave No Trace, 흔적 남기지 않기) 산행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신청 유무에 상관없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라이브 시청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온택트 어썸하이킹편 참가는 이날 오전 10시 K2 공식몰에서 총 7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 기준 3만 원이며, 참가자에게는 18L배낭, 클린백, 배낭 키링, 기념타월,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지오그래픽 텐트 크라우드펀딩 9분 만에 완판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지난 3월 26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열린 '2021 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의 펀딩에서 개시 9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펀딩에는 시작과 동시에 서포터들이 몰리기 시작해 9분 만에 목표 대비 2만5741%인 7억7225만원이 모이는 대기록이 나왔다.

지난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자연친화적 감성으로 화제를 모으며 20일간 목표액의 200배를 웃도는 2만2440%를 달성한 바 있다.

지난해보다 한층 더 개선된 2021 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는 6070년대 빈티지 스타일에 현대적 디자인을 더해 뉴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실제 필드에서 사용한 캠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캠핑 환경에 유용한 기능성은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지난해부터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레저활동으로 캠핑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며 다양한 형태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이 크게 늘자 올해 초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 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56% 성장을 기록했다.

사진=한섬
사진=한섬

한섬 더캐시미어, 가볍고 여성스러워진 S/S 컬렉션 공개

한섬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가 새롭게 변화된 디자인의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하고, 1일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더캐시미어 이번 캠페인은 스페인의 아름다운 섬 마요르카를 시즌 테마의 배경으로 설정하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지며 살아가는 현대 여성의 여유로운 일상 모습을 그려냈다.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간결한 디자인과 유연한 실루엣을 선보이는 더캐시미어는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겸비한 아이템들을 출시했다. 니트 원피스, 가디건 등 지금부터 써머 시즌까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또, 아이보리, 베이지핑크, 그린 등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뉴트럴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해 어울리는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캐시미어 특유의 모던한 감성과 섬세한 디자인으로 현대 여성들을 위한 감각적이고도 웨어러블 한 스타일을 다채롭게 제안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