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애경그룹, 계열사 뭉쳐 라방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애경그룹, 계열사 뭉쳐 라방 진행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3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제주항공, AK몰 콜라보 라이브 방송 진행

애경산업이 애경그룹 주요 계열사인 AK몰, 제주항공과 함께 30일 오후 각 사가 가진 뷰티∙유통∙항공의 역량과 노하우를 하나로 모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최근 AK몰에서 AK플라자가 운영하던 라이브 방송을 흡수∙통합해 새롭게 선보인 ‘샤샤 라이브’를 통해 애경산업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제주항공 승무원이 출연해 ‘승무원 메이크업 꿀팁’을 주제로 진행됐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주항공 승무원이 직접 ‘오랜 비행에도 무너짐 없이 빛나는 승무원 메이크업’과 ‘비행 전∙후 피부관리법’ 등을 소개했다. 또한 애경산업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승무원이 소개한 메이크업을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승무원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승무원들의 실제 애정템인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플로우 선 글로우 톤업 베이스’, ‘본결 약쑥 큐어 시트’ 등을 소개하고 솔직한 사용 후기를 전해 관심을 모았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비대면 소통 트렌드로 자리잡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뷰티∙유통∙항공 각 계열사의 장점을 모아 승무원 메이크업이라는 재미있는 주제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향후에도 계열사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 31일 오후 9시 유투버 큐영과 쿠팡 라이브 방송

한국화장품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샘이 31일 오후 9시 쿠팡과 라이브 방송을 통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샘은 이번 쿠팡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마 플랜 그린’ 라인과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쿠팡 할인가에 15% 할인쿠폰까지 추가로 적용해 1시간 동안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는 1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 큐영이 출연해 제품의 전반적인 정보와 사용 꿀팁, 가격 혜택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디지털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케어를 위한 ‘더마 플랜 그린’과 비건 코스메틱에 대한 고객 니즈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어반 에코 하라케케’를 라이브 방송 행사 제품으로 선택했다”고 전했다.

사진=블로블로우
사진=블로블로우

블로블로우, ‘화훼농가 돕기 플리마켓’ 후원

헤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블로블로우(bloblow)가 봄맞이 화훼 소비 활성화를 위한 화훼농가 돕기 플리마켓에 동참한다고 31일 밝혔다.

블로블로우가 공식 후원하는 ‘화훼농가 돕기 플리마켓’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화훼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됨에 따라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마련되었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플라워 플리마켓으로 서울을 시작으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을 대상으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지역인 서울은 식목일을 맞이하여 청담역 인근 아티초크0125에서 4월 4일과 5일 양일간 진행된다. 국내 플로리스트 김웅(플라워워크샵코리아)과 연지연(보타니크), 서장환(엔드류에스), 배혜민(화연당플라워), 엄기윤(아뜰리에가득)이 플리마켓에 참여한다.

한편 이번 지역 순회 플라워 플리마켓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제작한 꽃다발과 블로블로우 헤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지역 화훼농가에 기부될 예정이다.

사진=셀더마
사진=셀더마

셀더마, ‘3분 메이크업 부스팅 마스크’ 2종 출시

마스크 전문 기업 제닉의 자체 브랜드 셀더마(Celderma)가 대한민국 대표 배우, 걸그룹, 아나운서들의 메이크업을 맡아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과 함께 메이크업 전 피부결을 살리는 ‘3분 메이크업 부스팅 마스크 2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20년 경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의 노하우와 마스크 과학을 선도하는 셀더마의 기술이 담긴 제품으로 보습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리포좀 공법을 사용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쿨링 효과로 메이크업 전 피부결을 살려준다.

또한 초밀착 뷰티 시트는 콧방울, 턱 등 피부 굴곡 부위를 빠짐 없이 꼼꼼하게 관리해줘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특히 바쁜 아침 기초 스킨케어의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메이크업 전 마스크팩 사용만으로 3분 안에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선사해 빠른 스킨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다른 기초 케어의 도움 없이 마스크팩 만으로 손쉽게 스킨케어를 끝낼 수 있다.

제품은 기름지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케어해주는 ‘뽀송메이크업’과 푹 자고 일어난 듯 빛나고 쫀쫀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윤광메이크업’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사진=아이엘사이언스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홈앤쇼핑 라이브 커머스 진행

아이엘사이언스가 홈앤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방송은 4월 1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홈앤쇼핑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팡LIVE’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는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가 직접 깜짝 출연해 제품의 특징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4월 1일 단 하루 동안만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모두에게 브랜드 모델인 가수 영탁 굿즈(무릎 담요)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5개)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