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클래스 상향 업데이트 사전예약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M' 클래스 상향 업데이트 사전예약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4.01 0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6일까지 공홈서 사전예약 가능
신성검사 '신성력' 강화 신규 기술 추가
'TJ 쿠폰' 2종 지급 등 이벤트 진행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THE BLESSING(더 블레싱): 빛의 수호자'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THE BLESSING: 빛의 수호자'는 신성검사 클래스(캐릭터 직업)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31일 엔씨소프트는 다음 달 6일까지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자에는 '드래곤의 용옥(10일)', '룬 변환석',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100개' 등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콘텐츠는 7일부터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성검사의 '신성력'을 강화하는 신규 기술도 추가한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피격 대미지 감소 성능이 강화되고 상대방의 대미지 감소 효과를 무시하는 '세인트 이뮨: 그레이트' ▲'확정 크리티컬'(Critical) 공격 발동 확률이 상향되고 적 공격 시 '근거리 카운터 무시' 효과가 적용되는 '세인트 블로우: 그레이트' 등을 새롭게 배울 수 있다. '인챈트 웨폰'(크래쉬, 카오스 계열 동시 사용 가능), '포지션 체인지'(스킬 적중 시 사용자 ‘무적’ 효과 적용) 등 다양한 기존 스킬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 'TJ 쿠폰' 2종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다음 달 21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100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TJ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TJ 쿠폰' 사용 시 리니지M 론칭 이후부터 이달 29일 오전 10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한 희귀 등급 이상의 무기, 방어구 아이템(TJ 쿠폰-일반 장비 복구)과 상점 장비(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복구할 수 있다.

리니지M은 다음 달 7일까지 '만우절 깜짝 선물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만우절 선물 상자'를 게임 내 상점에서 아데나로 살 수 있다. 상자를 열면 특별한 효과가 적용되는 '만우절 휘장(기간제)'과 다양한 아이템(룸티스의 귀걸이 선택 상자, 인장 선택 상자 등)을 얻는다.

다음 달 6일까지 '오만의 탑' 1~10층 몬스터가 대량 소환되는 '오만의 탑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5분 동안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 전용 마법 주문서(아인하사드의 마법 주문서)를 이용해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오만의 탑 이동 주문서 선택 상자(이벤트)', '구호의 증서'를 특별 푸시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는 '정규 푸시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다음 달 6일까지 매일 '아인하사드의 축복 1500개', '드래곤의 진주 30개', '전투 강화의 주문서 10개'를 받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