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서비스"... KB국민카드, '케이빌' 구독서비스 출시
상태바
"원스톱 서비스"... KB국민카드, '케이빌' 구독서비스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원 캐시백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정기 구독 서비스 플랫폼 '케이빌(K-Bill)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 플랫폼은 생활, 도서, 반려동물 등 정기 구독 서비스를 상품 유형별로 모아 볼 수 있고 제휴 업체로의 화면 전환 없이 한번에 서비스 신청과 현황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정기 구독과 자동 납부 이용 실적에 따라 정기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는 리워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케이빌 구독 서비스'는 KB국민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접속 → '서비스' 메뉴 선택 → '생활대금납부' 메뉴 선택 → '케이빌(K-Bill) 구독 서비스' 선택 후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향후 정기 구독을 희망하는 상품은 관심 상품으로 저장도 가능하다.

서비스 초기에는 카테고리별 ▲식품(요리버리, 얌테이블) ▲도서(조인스프라임) ▲반려동물(월간펫띵) 등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차량 정비, 생활 용품, 보안 서비스 등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한 정기 구독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기 구독 상품과 각종 자동 납부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케이빌 포인트(K-Bill Point)' 제도를 통해 이용 실적에 따라 매 반기마다 최대 1만5000원이 캐시백 된다. 캐시백 혜택은 케이빌 구독 서비스 상품과 ▲아파트 관리비 ▲초·중·고 학교납입금 ▲전화요금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료 등 자동 납부 서비스 결제 내역에 따라 부여된 케이빌 포인트의 기준월 대비 월별 증감에 따라 차등 제공된다.

아울러 매년 자동납부 실적 우수 고객을 선정해 추가 캐시백 혜택을 연 1회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플랫폼을 이용하면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필요한 정기 구독 상품을 검색하고 서비스 신청과 관리도 한 층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정기 구독 상품과 관련해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과 구독 경제 시장 확대 추세에 발 맞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정기 구독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 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