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스킨푸드, 광희 모델 발탁… '진정성' 어필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스킨푸드, 광희 모델 발탁… '진정성' 어필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5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킨푸드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 광희 모델 발탁하고 소지자 접점 확대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광희를 모델로 발탁했다. 스킨푸드는 지난해 11월 '네고왕’ 방영 당시 광희가 언급한 텃밭 아이디어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소개 등을 바탕으로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킨푸드는 광희 특유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와 건강한 이미지를 브랜드에 접목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스킨푸드는 광희가 아이디어를 낸 텃밭을 도심 속 매장 안으로 그대로 옮겨 온 컨셉의 신촌점을 26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은 지난해 6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첫 비건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전 성분 그린 처방을 받은 것은 물론,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모두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

또한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들었으며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 창립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김정문알로에가 26일 창립 46주년을 맞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큐어몰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46년간 성장의 원동력이 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26일 김정문알로에 공식 큐어몰에 접속해 이벤트 팝업창을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한 아이디당 1회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28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1975년 설립된 김정문알로에는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보급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알로에를 비롯한 천연물 연구에 매진해왔다. 2015년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김제 공장을 제주로 이전했으며 알로에 재배부터 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6시간 이내에 마치는 ‘원스톱 시스템’을 도입해 고품질의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청정 제주에서 재배한 3년생 생(生)알로에를 주원료로 활용하고, 가열 처리와 변성을 최소화하는 ‘유테크(U-TECH)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한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함께 ‘제니피끄’ 라이브 방송 종료

로레알그룹의 랑콤이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5주간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뉴이스트 민현의 방송을 끝으로 마무리 됐다.

랑콤은 지난 5일부터 2주간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수지를 시작으로 뉴이스트 민현까지 다섯 번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인터뷰를 통해 4월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하는 뉴이스트의 소식을 알린 민현은 드라마 ‘라이브온’ 종영 후 이어진 컴백 준비와 연기 연습 등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또한 랑콤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의 론칭 프로젝트 프레젠터로 참여한 소감도 전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퍼퓸 큐레이팅 에디션’ 샴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두피 스킨케어 전문가의 큐레이션(Curation)을 거쳐 라임 시트러스, 프레시 워터, 블루밍 부케 등 샴푸에 최적화한 3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라임 시트러스 향은 상큼하고 싱그러워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 경쾌한 활력을 더해준다. 또한, 프레시 워터 향은 복숭아의 달콤함과 페퍼민트의 시원함이 어우러져 휴식이 필요할 때 어울린다.

블루밍 부케 향은 머스크에 프리지어와 라벤더 플로럴 향을 더해 매혹적이며, 꽃다발을 한아름 선물 받은 듯한 설렘을 느끼게 한다. 이들 제품 각각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탄력과 보습, 영양을 공급한다.

라보에이치 대표 상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두피 강화 기능도 그대로 담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6주간 사용 후 67.6%의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검증했다.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초미세먼지 99.8% 제거, 두피 각질량 32.1% 개선, 두피 유분량 86.7% 감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두피 생태계를 개선하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두피 본연의 건강한 힘을 되찾아주고, 유·수분 균형을 유지해준다. 두피 케어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도 놓치지 않았다. 제주 녹차에서 찾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발효 용해물, 특허번호 10-1993270)가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진=한국콜마
사진=한국콜마

한국콜마, 부천시 지역 아동∙청소년 지원

코로나가 확산된 이후 지자체를 통해 손소독제,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한국콜마가 사업장 소재지인 부천 지역의 아동∙청소년 후원에 나섰다. 한국콜마는 24일 부천시청에서 ‘부천시 드림스타트’ 후원식을 열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이다.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이날 부천시에 전달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지역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치과 치료 및 교육비 지원 목적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작은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