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초등교육 컨텐츠 및 기술 공모전' 개최
상태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초등교육 컨텐츠 및 기술 공모전'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3.2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교육 콘텐츠와 기술 아이템 발굴
총 상금 4000만원, 1억원 내 자금 지원
사진=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사진=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제공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다음달 15일까지 스마트 홈 러닝 시장 활성화를 위한 '초등교육 콘텐츠 및 기술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초등교육 콘텐츠와 기술 아이템을 발굴하고자 기획했다. 최종 선발된 아이템은 KT 올레tv와 아이스크림에듀 AI홈런이 공동 개발 중인 초등교육 서비스를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인터넷티비(IPTV), 안드로이드 패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할 수 있는 초등교육 콘텐츠, 앱, 학습 솔루션 등이다. 중소기업, 창업 7년 이내 기업,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발표 심사 과정을 통해 KT상, 아이스크림에듀상, 인천혁신센터장상, 경기혁신센터장상 등을 선발한다. 총 상금 4000만원과 1억원 범위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KT·아이스크림에듀와 공동 사업화 기회, 경기혁신센터의 K-챔프 콜라보레이션의 추천 우선권, KT에서 구축 예정인 서울 관악구 소재 S밸리의 입주공간 추천 우대 혜택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성장 중인 스마트 홈 러닝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과 아이템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도화된 디지털 플랫폼을 지닌 KT와 교육 콘텐츠 강자인 아이스크림에듀와 함께 수상자에게 다각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