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종근당건강 '락토덤', 홈쇼핑 단독 사전 판매 3차 완판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종근당건강 '락토덤', 홈쇼핑 단독 사전 판매 3차 완판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18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근당건강
사진=종근당건강

락토덤, GS홈쇼핑 단독 사전 판매 3차 완판 행진

유산균의 명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이 집약된 온가족 보습케어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75ml)’ 출시에 앞서 15일부터 3차에 걸쳐 진행한 사전 판매 보습제 구성이 ‘완판’을 기록했다.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80년 전통의 종근당 발효기술과 3,000여종의 미생물 균주은행을 보유한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이 집약된 보습제다.

종근당건강의 1,000억 유산균으로 만든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에 초유락토가 90% 함유돼 100시간의 탁월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5명의 깐깐맘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것은 물론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사전 체험단 7000여명이 선택하고 130번의 제형 테스트로 검증된 제품으로 사전 판매 1차, 2차, 3차 릴레이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또한 신제품은 피부 깊이 촉촉하게 유산균 발효물을 전달하는 세콜지TECH™ 기술로 피부 친화력은 물론 피부 흡수율과 유효성분 안정화를 높였다.

한편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는 3월 20일 오후 4시 20분 TV 홈쇼핑 단독으로 GS SHOP에서 최초 공개된다. 방송 중 파격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GS SHOP 온라인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세레니끄, 2030 수요 증가에 ‘트러블 집중 케어 프로그램’ 운영

코리아나화장품이 운영하는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가 현재 진행 중인 에스테틱 서비스 중 ‘트러블 집중 케어 프로그램’의 수요가 올해 2월 말 전월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혀 주목된다.

봄철 황사,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한 트러블, 각질과 같은 피부 고민들이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2030 여성들의 고민으로 부상하면서 에스테틱을 찾는 이들이 오히려 늘어났다는 분석이다.

세레니끄에서는 이러한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3월 1일부터 안티 세범 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AC케어 프로그램’을 전개 중이다. 피지 분비 완화와 각질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마스크로 지친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AC케어 프로그램 이용 시 스팟 케어 제품인 ‘안티 세범 인텐시브 케어 겔’을 추가 증정하며, 해당 프로그램은 4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4월 세레니끄는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홈 케어 아이템 ‘안티 세범 에이씨 컨트롤 앰플’을 출시했다. 집에서도 간편하고 손쉽게 피부 고민을 케어 할 수 있어 AC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인기가 높다.

사진=닥터자르트
사진=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 7일 간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진행

닥터자르트가 시카페어 론칭 기념일을 맞아 18일부터 7일 간의 ‘시카페어 익스프레스(Cicapair Express)’ 테마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카페어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은 닥터자르트가 2일 론칭한 ‘2021 시카페어 캠페인’과 동일한 테마로, 급 민감해진 피부에 빠른 리페어 효과를 주는 시카페어의 특징을 담아 7일간 더 빠르고 더 많이 시카페어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시카페어의 첫 론칭일인 3월 21일을 기념해 일주일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운영된다. 닥터자르트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3월을 시카페어 라인의 주요 모멘텀으로 삼아 다채로운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일 다른 종류의 시카페어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시카페어 1+1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함께 매일 150개 한정 럭키박스 익스프레스, 공식 홈페이지 최초 전 품목 20% 할인 익스프레스 등의 제품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시카페어 제품을 포함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에 한해 시카페어 컬러의 꽃다발을 선물하는 핑초 꽃다발 드림 익스프레스도 진행해 피부 건강부터 마음 건강까지 챙기는 다양한 이벤트로 시카페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사진=듀이트리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일본 러시아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입지 강화

지난해부터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을 내세우며 클린 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듀이트리가 일본과 러시아에서 스킨케어 품목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순항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듀이트리는 일본의 돈키호테, 러시아의 빠도르슈카와 레뜨왈에 각각 진출했으며 시장 트렌드에 부합한 ‘병풀 100’ 라인과 ‘스네일 인텐시브’ 라인을 필두로 운영 품목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우선 듀이트리는 화장품과 의약품 등 각종 생필품을 판매하는 일본의 대표 유통채널 ‘돈키호테’에 지난 2019년 말 진출한 이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 운영으로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듀이트리는 코로나 시국으로, 시카 성분과 진정 스킨케어에 대한 일본 소비자의 선호도를 파악, ‘병풀 100 라인’과 ‘AC 컨트롤 EX 마스크’ 운영에 주력했다. 그 결과 매출 파워를 인정받아 ‘병풀 100 라인’은 오는 4월부터는 K-뷰티 전용 매대가 아닌 스테디 셀러 매대로 변경 운영될 예정이다.

러시아의 빠도르슈카 매장에도 지난 2016년 말 진출하여, 현재는 200여개의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 입점해 판매 되고 있다. 빠도르슈카에 진출한 K-뷰티 브랜드 중에서는 세번째로 많은 40여개의 스킨케어 품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피부 탄력이 고민인 소비자들의 니즈와 선호 성분 ‘뮤신’을 담은 스네일 인텐시브 라인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사진= 닥터 브로너스
사진= 닥터 브로너스

닥터 브로너스, 100% 종이 소재 ‘친환경 배송 패키지’ 도입

163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지구를 우리집처럼 대하라’는 창립자의 친환경 신념을 이어받아 100% 종이 포장재로 일괄 분리 배출이 가능한 ‘제로 플라스틱 친환경 배송 패키지’를 도입했다.

닥터 브로너스의 친환경 배송 패키지에는 비닐 완충재나 비닐 테이프 대신 펄프 종이 완충재와 종이 크라프트 테이프가 사용된다. 배송 중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고정하는 몰드 역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티로폼이나 비닐 에어캡 등의 플라스틱 소재가 아닌 재생지 펄프 몰드로 제품 사이즈에 맞춰 특수 제작됐다.

박스를 포함한 모든 완충재는 친환경 무표백 종이 소재로 일괄 재활용 분리 배출이 가능하며 배송 쓰레기를 최소화해 준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는 사람과 동물 그리고 지구의 공존을 뜻하는 브랜드 철학 ‘ALL-ONE!(올원)’에 따라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유기농 원료를 담아 자연에서 무해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며 제품 용기에 100% PCR 플라스틱(사용 후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가공한 친환경 재활용 수지) 및 재활용 종이 포장을 선도적으로 적용해 온 친환경 브랜드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뉴이스트 민현과 랜선으로 만나는 언택트 라이브

랑콤이 18일 저녁 8시, 뉴이스트 민현과 함께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민현의 라이브 방송은 랑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속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접속한 ‘제니피끄 버추얼 플래그십 스토어’ 내 ‘제니피끄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된다. 초대장 없이도 누구나 입장해 민현과의 언택트 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MC로 박슬기가 함께 하고 팬들이 궁금해 할 근황 토크부터 민현의 데일리 루틴과 랑콤과의 스토리 소개,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과 TMI 토크 등 다양한 주제의 팬미팅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스킨수티컬즈
사진=스킨수티컬즈

스킨수티컬즈, ‘실리마린 CF’ 론칭

로레알 그룹의 대표적인 더만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밀크씨슬의 핵심 항산화 원료인 실리마린을 함유한 항산화 세럼인 ‘실리마린 CF’를 선보였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식물유래 항산화 성분인 실리마린 함유와 흰무늬엉겅퀴로 알려져 있는 밀크씨슬에서 항산화 기능을 갖는 플라 보노이드 종류의 화합물 함유로 독보적인 트러블 케어 제품이다. 제품은 매일 아침저녁, 토너 사용 다음 단계에서 3~4 방울을 덜어 손가락 끝을 이용하여 얼r굴,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충분히 두드려 흡수 시키면 된다.

한편 스킨수티컬즈 제품은 한국 첫 부티크로 2월 오픈한 여의도 더현대 서울 매장과 온라인 SSG닷컴 및 오프라인 메디컬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이지듀
사진=이지듀

이지듀, 병의원 전용 화장품 ‘이지듀RX’ 리뉴얼 출시

이지듀(Easydew)가 출시 15주년을 맞아 병의원 전용 라인 ‘이지듀RX’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지듀RX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개선 기능을 향상시킨 병의원 전용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DW-EGF(상피세포성장인자)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멀티성장인자를 함유하여 피부 고민 별 맞춤 처방이 가능하다. 체내 단백질인 EGF의 감소는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이지듀 전 제품에는 세계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DW-EGF를 함유해 세포증진과 재생을 촉진시키고 체내 콜라겐 생성을 도와 주름과 탄력 저하의 근본적인 해결을 돕는다.

이지듀RX 포스트레이저 라인은 손상된 피부의 빠른 회복과 보습 기능을 강화시켜 전문관리 전후 사용으로 시술 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리페어컨트롤EGF’는 DW-EGF를 고함량(10PPM) 처방해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DW-EGF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기존과 다르게 에어리스(Airless) 펌프를 도입한 용기를 적용해 공기 접촉을 최소화하고 빛을 차단해 제품의 효과가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리뉴얼 됐다.

사진= 뷰티앤케이
사진= 뷰티앤케이

스킨레지민, 삼성물산 구호(KUHO)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뷰티앤케이가 공식 유통 중인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이 국내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으로 핫플레이스 구호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 제품은 메이크업, 외부 공해 등 오염 물질을 한 번에 제거해주는 안티 폴루션 ‘클렌징 크림’과 적은 양으로도 디톡스 클렌징이 가능한 ‘엔지매틱 파우더’, 7가지 천연 보습 인자로 피부 수분과 영양을 즉시 공급해 주는 고농축 ‘마이크로 알개 에센스’, 피부 스트레스 감소 및 항산화에 효과적인 ‘10.0 툴시 부스터’, 심신 안정을 위한 아로마테라피 ‘롤온’, 페이셜 리프팅 툴 ‘괄사’ 등 베스트셀러 6종이다.

특히 스킨레지민의 전 제품은 실리콘, 파라벤, 설페이트 등 8대 유해 성분을 배제, 100%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국제산림협회(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재생지로 패키징 해 사람과 환경의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