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패키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패키지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1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 패키지

롯데호텔이 작년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한 롯데호텔 서울 'BMW SUITE 6 패키지'의 인기에 힘입어 BMW 차량 시승을 결합한 두 번째 패키지 시그니엘 부산 'Salon de BMW'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패키지는 22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시그니엘 부산의 그랜드 디럭스 미포 하버뷰 객실 1박,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더 뷰의 조식 2인,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2인이 포함된다. 무엇보다도 BMW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BMW 7 시리즈 차량과 프리미엄 대형 SUV 차량인 BMW X7차량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18일 오전 9시부터 유선 예약 가능하며, 일 선착순 10객실만 판매된다. BMW 차량은 객실당 1대가 제공되며, 체크인 당일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오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총 70실 한정으로 패키지 가격은 당일 공개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그니엘 부산 입구에서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BMW X7시리즈 차량과 M8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현장 신청을 통한 차량 시승도 가능하다. 또한 BMW 전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투숙객 전체와 식음업장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그니엘 부산의 스위트 객실 숙박권과 BMW 골프백 세트 등의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글래드호텔 여의도 '블랙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호텔 여의도 '블랙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러브 레시피'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호텔 바에 방문하지 않아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여유롭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러브 레시피'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이용 가능한 '러브 레시피'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 '킹스맨' 컨셉의 국내 최고 수준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를 보유한 '블랙바'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칵테일 1병(170ml)을 제공한다.

깔끔한 진과 잘 어울리는 보타닉 재료들로 만들어 산뜻하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진 토닉(Forest Gin Tonic)'과 보드카에 커피 원두를 직접 수비드하여 커피 향을 그대로 담은 '커피 마티니(Coffee Martini)'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달콤한 칵테일과 페어링할 수 있도록 치즈 3종, 크래커, 견과류, 크랜베리로 구성된 치즈플래터가 1회 포함된다. 칵테일과 치즈플래터는 호텔 1층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오후 5시~저녁 9시까지(마지막 주문: 저녁 8시 30분) 픽업 가능하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올 어바웃 슬립'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꿀잠'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올 어바웃 슬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패키지를 위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의 기가지니를 설치한 KT, 수면연구 전문기업 허니냅스가 협업해 최적의 수면을 위한 '올 어바웃 슬립' 컨셉 룸을 런칭했다. 해당 객실에는 허니냅스가 연구한 최적의 숙면을 위한 테라피를 객실 내 요소마다 세심하게 세팅했고, 인공지능 솜눔 스마트 베드를 통한 개인별 수면분석 결과를 유형별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올 어바웃 슬립 컨셉룸은 오감만족 테라피를 적용했다. 객실에서는 기가지니를 활용하여 들을 수 있는 백색 소음, 수면 중 호흡기 안정을 위한 객실 나노 위생 코팅, 깊은 수면 유지를 위한 고체 산소, 멜라토닌 분비를 돕는 청색광 차단 조명과 함께 색감이 주는 진정 효과를 활용한 색채 자극을 경험해볼 수 있다. 구름(Cloud), 숲(Forest), 노을(Sunset), 달빛(Moon River)을 연상시키는 네가지 색으로 각 객실의 컬러를 구성했다. 

올 어바웃 슬립 패키지 이용 시, 미각을 자극하여 신체 리듬을 원활히 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허브 드링크 닥터냅 3-스텝 슬립 키트(3-Step Sleep Kit)가 제공되며 키트에는 후각을 자극하여 수면에 도움을 주는 미스트, 맥박 포인트 롤온 및 기상용 밤(Balm)으로 구성돼 투숙 후 가정에서도 수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숙면을 취한 후 건강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조식 세트가 인룸 다이닝의 형태로 제공된다. 그린, 옐로우, 퍼플의 색감으로 구성된 조식 세트는 각각 디톡스, 뷰티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웰빙 메뉴들로 구성됐다.

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런칭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스텝 슬립 키트를 1세트 추가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